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나무위키 쓴거 이새끼아님? ㅇㅇ (115.140) 추천 33 비추천 1 댓글 22 조회수 1222 작성일 2020-10-09 13:18:44 https://arca.live/b/counterside/85014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3 ( 2) 비추! 1 ( 1) 공유 댓글 [22] KIRAREKI 2020-10-09 13:18:56 쟤 맞을걸? 펼쳐보기▼ 솦 2020-10-09 13:19:09 이새끼 였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b0ss 2020-10-09 13:19:09 그 프사 시발 펼쳐보기▼ b0ss 2020-10-09 13:19:22 진짜 저런걸 프사로 하면 자기가 저렇게 보인다는 ㅈ같은 망상을 하는건가 펼쳐보기▼ 던붕이 2020-10-09 13:20:55 하와와 애기븜미쟝이애오 펼쳐보기▼ b0ss 2020-10-09 13:21:09 ㅇㅇ 2020-10-09 13:19:16 인증도 없는 랩높았던 사람 10명 드립 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10-09 13:19:17 맘스땃쥐 2020-10-09 13:19:19 씹니프사는 과학이다 펼쳐보기▼ 람네 2020-10-09 13:19:27 자부심이 아주 뚝뚝 묻어나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ㅅㅅㅅ 2020-10-09 13:19:34 진짜 난 다른데선 놀아도 유튜브 댓글에선 못놀겠던데 거기서도 노는 병신 중 병신이네 펼쳐보기▼ 람다 2020-10-09 13:19:46 겜안하는 분탕 맞노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09 13:20:31 나는 카사 나무위키 항목의 창조자다! 무려 3분의 1이나 이몸이 작성한것이다!!! 펼쳐보기▼ ㅇㅇ (14.138) 2020-10-09 13:20:36 삭제 수정 병신 ㅋㅋㅋ 펼쳐보기▼ 레몬탑 2020-10-09 13:21:16 *수정됨 진짜로 저새끼 맞음? dbr 어쩌구 이새끼는 5월달에 활동 멈췄는데? 펼쳐보기▼ 레몬탑 2020-10-09 13:21:45 근데 씨발 저새끼가 5월달에 저지랄 해놓은거면 저새끼도 공범이겠지 펼쳐보기▼ 괄게이 2020-10-09 13:26:33 우욱씹; 펼쳐보기▼ ㅇㅇ 2020-10-09 13:29:39 대단하다 진짜 펼쳐보기▼ RH 2020-10-09 13:35:34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10-09 13:36:05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09 13:36:30 비추 실명제 펼쳐보기▼ ㅇㅇ 2020-10-09 13:37:42 저새끼네 시발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라스크 성능은 어떠냐 [4] 고마워미도리 2020.10.09 103 0 설마 정상적인 성인이 저럴리는 없을거같고 [5] 중고흑우 2020.10.09 196 -1 경직만 들어가면 무조건 반격터짐? [11] 수램 2020.10.09 128 0 나무위키 테러하는 사람 근절법 [5] 그만잘해 2020.10.09 315 0 근데 솔저덱은 진짜 개날먹의 상징이엇는데 [2] 이디스애호해 2020.10.09 149 0 히...히익...뉴비님들...제가 잘못했으니까....제발... [10] 힘을숨김 2020.10.09 459 0 그림자전당 주시윤질문좀 [14] sibalba 2020.10.09 180 0 근데 저렇게까지 집착하는이유가있나 [10] 중고흑우 2020.10.09 235 -1 메카덱 못쓰겠네 ㅋㅋ [2] 토깡이 2020.10.09 117 0 신입보너스는 왜 즈화로 안주고 쿼츠로줌? [2] 대머리독수리 2020.10.09 78 0 메인 스토리 미는거 재미고 머고 너무지친다 [3] ㅇㅇ 2020.10.09 117 0 괜히 그 위키가 좆으로 불리는게 아니지 [1] ㅇㅇ 2020.10.09 168 -1 위키글 봤는데 몇몇개는 맞말이구만 [8] 데뎃데 2020.10.09 234 -1 복귀 50일차 베버 2020.10.09 45 0 건쉽 구총 구방 이런애들 사기인거 알아도 [6] loo 2020.10.09 158 0 여기 갓겜충만 있는게 아닌 이유 [2] ㅇㅇ (61.254) 2020.10.09 130 0 주시영 지부장빼고 싶은데. [3] byute 2020.10.09 94 0 복귀했는데 얘네중에 누구 쓸만함?? [4] ㅇㅇ (125.186) 2020.10.09 97 0 카사에 관한 몇가지 사실들.txt [5] 수램 2020.10.09 142 -5 건틀렛 나 지금 실버 학살잔데? [2] ㅇㅇ 2020.10.09 104 0 이중천장 앰뒤긴해 [1] 그만잘해 2020.10.09 65 0 나무위키 신고게시판에 자료 만들어서 올리면 차단해주냐 [3] DButton 2020.10.09 142 -1 점마랑 랑린이게이 합치면 꺼무 카사내용 3분의 2네 ㅇㅇ (183.98) 2020.10.09 93 -1 나무위키 쓴거 이새끼아님? [22] ㅇㅇ (115.140) 2020.10.09 1222 32 외전 1부 깨고 왔는데 이거 진짜임? [14] 늒네 (58.232) 2020.10.09 134 0 알파트릭스 붐은 온다 중고흑우 2020.10.09 81 0 메이즈장비 솔메혐 아님? [1] 간나쓰선 2020.10.09 69 0 이건 또 뭐임 [3] hver 2020.10.09 133 0 하운드 전장 3개 꺼억 [5] 람다 2020.10.09 127 0 방방각힐 후기 [10] 아무뮤 2020.10.09 207 -1 지금 거르면 되는 유저들 [4] 이디스애호해 2020.10.09 184 -1 각성 싹다 3벤 쳐먹이면 안되나 비염싫어 2020.10.09 120 0 좆무위키 문서 건드는놈은 99% 정신병자임 물리법칙 2020.10.09 105 0 저런 놈들이 편협하게 문서 만들어놔도 독호메 2020.10.09 81 0 2020년 아직 3개월 남음 [2] ㅇㅇ (222.102) 2020.10.09 112 0 카사 개씹좆망겜인 이유 가르쳐준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14 0 저런애들이 항목 기여도 높다고 개소리 ㅆ ㅏ지른거도 못지우게 하잖아 ㅋㅋㅋ [5] ㅇㅇ 2020.10.09 178 0 이거 어떻게 깨요? [4] Asigan 2020.10.09 75 0 건쉽은 사기가 맞다 [7] ㅇㅇ (1.241) 2020.10.09 134 -1 나무위키 저새끼 아직도 저러노 ㅋㅋ [1] ㅇㅇ (14.138) 2020.10.09 108 1 송편은 메인밀면 그냥 얻어지는거야? [4] 임춘자 2020.10.09 97 0 뭐야시발왜진거야 [4] ㅇㅇ 2020.10.09 112 0 신입 보너스 오늘까진데 이터니움이 없네 [3] 애기카붕이 2020.10.09 98 0 한달동안 저 지랄한거면 그냥 정신병자 새끼 아니냐? ㅇㅇ (58.238) 2020.10.09 77 0 얘 최근에 카사 얘기들리는거보고 다시 작업 시작했나본데 ㅋㅋㅋ [11] ㅇㅇ (119.197) 2020.10.09 1005 2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1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