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으로서 간지, 아주 강하다는 인상을 심어주는 능력같은건 전부 클라레스가 가지고 있고

임팩트가 샬롯한테도 밀린다고 봐도 될정도임


스토리에서 유미나와 싸우는 컷신까지 있었는데

그거보고도 느껴지는 캐릭터로서 매력이 전혀 없어

특출나게 잘생긴것도 아니고, 남자로서 개쩌는 간지도없고

그걸 커버할 눈물나는 서사도 잘 느껴지지않음


애초에 레이는 여캐로 나와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