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적으로는 지 세계 멸망 자기 혼자 빼고 다 뒤짐 마왕되서 동료 되살렸더니 관계 다 십창남 마왕되서 다른 세계 강제로 멸망시켜야함 마지막에 통수맞고 사망 후 탐미엘 나오고 바로 잊어짐
외적으로는 스토리에서 찐따처럼 나와서 욕 ㅈㄴ먹음 성능ㅈ구림 유일하게 쓸만한 기술인 출격기너프 pv없음 각로자랑 같이나와서 묻힘 지금까지 버프 받은거 각성 단체버프말곤 없음 궁 개쓰래기임
제발 레이 버프
내적으로는 지 세계 멸망 자기 혼자 빼고 다 뒤짐 마왕되서 동료 되살렸더니 관계 다 십창남 마왕되서 다른 세계 강제로 멸망시켜야함 마지막에 통수맞고 사망 후 탐미엘 나오고 바로 잊어짐
외적으로는 스토리에서 찐따처럼 나와서 욕 ㅈㄴ먹음 성능ㅈ구림 유일하게 쓸만한 기술인 출격기너프 pv없음 각로자랑 같이나와서 묻힘 지금까지 버프 받은거 각성 단체버프말곤 없음 궁 개쓰래기임
제발 레이 버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