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사이 캐릭은 의상견본이 없노...
주문제작하면 개비싼 것은 둘째치고 11월까지 절대 완성못할건데ㅋㅋ
나유빈같은거야 홈메이드 뚝딱이 가능하지만 그건 너무 없어보이고 큐리안같은거 해보고싶었는데 내년 관련 행사 노려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