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힐데가 인정한 괴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382 작성일 2023-09-02 09:13:13 https://arca.live/b/counterside/85271591 대체 얼마나 강했길래 전대시절 이수연 공익보고 짜져있으라고 했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개솔꾼 2023-09-02 09:14:02 검술의 천재급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3-09-02 09:14:16 하지만 뷰지는 삼류에요오오오옷! 펼쳐보기▼ 코코넛알갱이 2023-09-02 09:14:03 카운터 능력이 온전히 발휘한다는 전제 하에 대적자급 아닐까 펼쳐보기▼ ㅇㅇ 2023-09-02 09:14:41 대적자 파워가 나와봐야 가늠이 될듯. 근데 미숙한 대적자보다는 예하가 더 강하지 않을려나 펼쳐보기▼ 코코넛알갱이 2023-09-02 09:15:20 대적자상태 공익도 아마 못이길듯 카운터 능력이 신앙에 따라 강해지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3-09-02 09:16:48 공익한텐 당연히 안될듯 펼쳐보기▼ 고니 2023-09-02 09:14:39 전대시절이면 허접일때니까 몰루 펼쳐보기▼ ㅇㅇ 2023-09-02 09:15:19 둘 다 전대시절에 이미 바다를 가르고 4종침식쐐기 한방에 부숴버리던 새끼들이라 펼쳐보기▼ 미니스트라 2023-09-02 09:15:23 에초에 사람들의 기대가 크면 클수록 강해진댔는데 저 외모면 뭐 이해가 안가진 않음 펼쳐보기▼ ㅇㅇ 2023-09-02 09:16:04 기대에 음란한 상상도 포함되면 카챈의 응원이 큰 힘이 될텐데...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3-09-02 09:23:07 원본 힐데가 아니라 상념 속 힐데 대사긴 한데 진짜 대적자와도 구별이 안 갈 정도로 셌다면 이해가 감 펼쳐보기▼ ㅇㅇ 2023-09-02 09:26:08 힘 자체가 안티 대적자같은 느낌이라 존나 강하긴 했을거같음 펼쳐보기▼ 스페이스바_안누름 2023-09-02 09:40:15 그런 얘기가 있었나? 펼쳐보기▼ ㅇㅇ 2023-09-02 09:40:26 스페이스바_안누름 2023-09-02 09:41:12 어디서 나온 말임? 펼쳐보기▼ ㅇㅇ 2023-09-02 09:47:31 굿바이 타나베린에 열차 상념에서 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장을 좀 다른식으로 만들었어야했는데 [5] ㅇㅇ 2023.09.02 51 0 5종 개좆밥으로 뵈는거 맞지 ㅇㅇ [1] 워렉 2023.09.02 58 0 청색증이 머냐 [7] 땃픽세븐 2023.09.02 88 0 근데 셰나 실망표정은 [20] 셰나버프기원 2023.09.02 158 1 제이나마망 텀블러 다시 팔아주세요오오오............. [18] 리벨리온 2023.09.02 162 0 전장도 좀 뜯어고쳐야하는데 [8] 아스널버드 2023.09.02 93 0 갑자기 놀랐네 얏파 2023.09.02 48 0 과금 효율표 여기에서 이상한거 있는지 체크좀 [8] 쬬꼬하나머글래오 2023.09.02 143 2 챈 차단당했나 [22] 양하림 2023.09.02 187 -19 유미나 <<< 성인되고 회식가서 [4] 워렉 2023.09.02 105 0 아머임 실수로 추천누름 [4] 천사님 2023.09.02 77 -9 댕시전장 체감되나 [9] 아스널버드 2023.09.02 65 0 언젠가 핑챈 스토리 풀면 알렌 재평가 받기 ㄱㄴ? 개솔꾼 2023.09.02 34 0 예하언제나와 [7] 여린 2023.09.02 154 0 무기전장은 스레기라던데 [11] 여린 2023.09.02 164 0 격전 쳤닒,,, [7] ㅇㅇ 2023.09.02 96 0 5종이면 개쎈게 맞달가 [9] 클러스트 2023.09.02 120 0 람다표정 꼴루네... [2] 꼬리를문뱀 2023.09.02 120 0 호라이즌 전무 의미 있음? [3] 미니스트라 2023.09.02 112 0 호라이즌이 암컷타락하는걸 보고싶다 [2] 코코넛알갱이 2023.09.02 88 0 포기선언 [33] 여우꼬리복실복실 2023.09.02 194 0 뭐야 시발 탭바꿨더니 투표 날아감 킹헤일로 2023.09.02 36 0 현 시점에 등장한 데모고르곤이 몇명이더라 [6] 코코넛알갱이 2023.09.02 103 0 스포 힐데가 인정한 괴물 [16] ㅇㅇ 2023.09.02 382 0 류드 클리겜 열리는곳에서 침식파가 이례적인 수준이라고 하는거보면 [6] 여린 2023.09.02 121 0 다음중 가장 모시고 싶은 마왕은? [8] 킹헤일로 2023.09.02 130 2 딸램 커여운www [4] 나도줘 2023.09.02 93 0 저는 셋바 5만 5천개만 주세요 [4] 힐데 2023.09.02 60 0 이터5조5억개만 주세요 [1] 얏파 2023.09.02 55 0 스포 예하랑 레이는 정반대의 느낌이네 [12] 클러스트 2023.09.02 273 0 뉴비 이거 뭐받을까요 [5] BS_ 2023.09.02 73 0 ✋질문 예하 다음주에 나오냐? [2] MASTERNTL 2023.09.02 93 0 솔직히 신디는 한번 주연급 스토리로 다뤄줘야지 [1] 미니스트라 2023.09.02 88 0 9월 예하 나오나? [8] ㅇㅇ 2023.09.02 110 0 스포 알렌 vs 핑챙전은 대체 멀가 [13] 개솔꾼 2023.09.02 195 0 호라이즌 챌3 생각보다 빡시네 [4] 여우꼬리복실복실 2023.09.02 91 0 아 시발 예하 따먹고싶다 [3] 코코넛알갱이 2023.09.02 158 0 신디가 설정만보면 개꿀잼 캐릭인데 클러스트 2023.09.02 66 0 지스타때 코스 도전이나 해볼려했는데 [11] 대월가람 2023.09.02 84 0 만든지 하루만에 온 하드디스크 [34] OmO 2023.09.02 305 1 스토리 얘좀 나오면 좋겠다 [1] ㅇㅇ 2023.09.02 52 0 예하 vs 류드밀라 [2] 코코넛알갱이 2023.09.02 135 0 생각해보니까 침식체랑 야스할수있는건 관리자밖에 없네 [6] 코코넛알갱이 2023.09.02 109 0 보통 카치마인드 언제 방팜? [2] MASTERNTL 2023.09.02 46 0 양하림 치어리더스킨 이쁘네 [6] 와주 2023.09.02 11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9-02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