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님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참충도 시작하자마자 허겁지겁 내게하는
[4]
103
0
대회 보니까 화나네
[3]
77
1
연협이랑 종신 재직은 하면 머가 좋아짐?
[11]
60
0
아 대회 때문에 코참 얘기가 나온거였노
47
0
겜할거없으니 유저들끼리 컨텐츠를 만드네...
[11]
98
0
아 걍 존나 웃기네 ㅋㅋㅋ
70
-1
막상 코참당하면 아씨발코참할거면서 왜이리말이많지
[10]
151
2
코참이 뭔데요
[2]
71
0
13코 자동출격 생긴 진짜 이유 알려줌
[6]
140
0
하 챈 씹창났자나 이따밤에 올릴 개쩌는 야짤을 지금풀수도없고
[5]
63
0
코참도 전략 ㅋㅋ
[2]
98
3
애들아 맞는말을 한다고 좆같이말해도 먹히는게 아냐
[1]
79
0
복귀했는데
[3]
54
0
요새 씹덕겜 대세는 캐릭터 하나에 집중하는게 대세인듯
[3]
66
0
오늘 치아 한쪽 크라운 씌웠는데
[3]
45
0
카챈에 알렉스단이 이렇게 많네
[5]
87
0
아니 서든어택 섬광매너를 생각해보셈 님들
[8]
155
1
코참패널티 없을때가 진짜 가관이엇는데
[11]
158
0
자고왔더니 큰거왔네,,
[4]
91
0
헉 저격탭
[5]
77
0
그님티
41
0
스포
의외로 허세가 아니였던 새끼
[9]
197
2
저격/박제
꼬우면 니돈으로 니가대회여세요 ㅎ
[30]
1636
10
코참이라는게
[4]
78
0
함선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55
0
코참이머읾,,,
[4]
82
0
코참<< 왜 비매너읾?
[3]
128
0
건모 코참 마패 닉언 좆목 비틱
[22]
169
0
이겜에서 돌파는 어느정도의 의미를 가짐?
[4]
105
0
구인/구직
(마감) 페도실망이큼 컨소에서 구인중
[28]
198
0
✋질문
정글 잠재는 회강 받회증 아니면 다 갈면됨???
[4]
129
0
미나링<< 회식자리에 락앤락통 들고올듯
[11]
74
0
시그마땅 그려보는 중
[4]
86
6
근데 코참이 왜 비매너임?
[22]
352
2
이제 정글 유효옵 뜨면 보관이 맞지?
39
0
옛날엔 전용장비 존나 기대했는데
[2]
82
0
5종은 이제 야 이새끼 좀 치네 정도지
[1]
57
0
이제 힐데 고양이콘은 아예 안보이네..
[9]
108
0
전장을 좀 다른식으로 만들었어야했는데
[5]
50
0
5종 개좆밥으로 뵈는거 맞지 ㅇㅇ
[1]
58
0
청색증이 머냐
[7]
88
0
근데 셰나 실망표정은
[20]
15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