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참패널티 없을때가 진짜 가관이엇는데 나도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8 작성일 2023-09-02 09:52:26 https://arca.live/b/counterside/85274407 서로 3분동안 아무것도 안내고 잇다가 각수연 출격기로 함선피 더 많이깐놈이 이기던 영상이 생각나네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극한의가능충 2023-09-02 09:53:05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양하림 2023-09-02 09:53:13 천사님 2023-09-02 09:53:25 그정도면 서로 3분동안 즐긴거아니냐ㅋㅋ 펼쳐보기▼ Camel 2023-09-02 09:53:50 그럼 그 때는 마리아 서윤 내고 부사장님 출격이 보통이었음? 펼쳐보기▼ 나도줘 2023-09-02 09:54:54 난 그정도까지 해본적은 없어서 모르겟는데 시그마 먼저내면 마리아한테 배리어 까인다고 절대 먼저 안내던건 기억남... 펼쳐보기▼ Camel 2023-09-02 09:55:12 나도줘 2023-09-02 10:34:29 생각해보니까 배리어까인다고 안내던게 아니라 시그마 배리어 꺼진다음 마리아내서 피까던거 때문에 안내던거엿음... 펼쳐보기▼ XP 2023-09-02 09:54:18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하와이에서펩제마시는북극곰 2023-09-02 09:54: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Globus 2023-09-02 09:54:56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붓코로 2023-09-02 09:57: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장고멘!!!!! [11] 양하림 2023.09.02 84 0 트릭컬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9] 베론 2023.09.02 164 3 코참 전략 맞는데? [10] Lunatic 2023.09.02 128 0 코참충도 시작하자마자 허겁지겁 내게하는 [4] 힐데 2023.09.02 103 0 대회 보니까 화나네 [3] 아니 2023.09.02 77 1 연협이랑 종신 재직은 하면 머가 좋아짐? [11] 쬬꼬하나머글래오 2023.09.02 60 0 아 대회 때문에 코참 얘기가 나온거였노 Camel 2023.09.02 47 0 겜할거없으니 유저들끼리 컨텐츠를 만드네... [11] 양하림 2023.09.02 99 0 아 걍 존나 웃기네 ㅋㅋㅋ ㅇㅇ 2023.09.02 70 -1 막상 코참당하면 아씨발코참할거면서 왜이리말이많지 [10] 인연 2023.09.02 151 2 코참이 뭔데요 [2] 얏파 2023.09.02 71 0 13코 자동출격 생긴 진짜 이유 알려줌 [6] Mordrad 2023.09.02 141 0 하 챈 씹창났자나 이따밤에 올릴 개쩌는 야짤을 지금풀수도없고 [5] 천사님 2023.09.02 63 0 코참도 전략 ㅋㅋ [2] ㅇㅇ 2023.09.02 98 3 애들아 맞는말을 한다고 좆같이말해도 먹히는게 아냐 [1] 4nk 2023.09.02 79 0 복귀했는데 [3] bush 2023.09.02 54 0 요새 씹덕겜 대세는 캐릭터 하나에 집중하는게 대세인듯 [3] ㅇㅇ 2023.09.02 66 0 오늘 치아 한쪽 크라운 씌웠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3.09.02 45 0 카챈에 알렉스단이 이렇게 많네 [5] 개솔꾼 2023.09.02 87 0 아니 서든어택 섬광매너를 생각해보셈 님들 [8] 전하 2023.09.02 155 1 코참패널티 없을때가 진짜 가관이엇는데 [11] 나도줘 2023.09.02 158 0 자고왔더니 큰거왔네,, [4] Lunatic 2023.09.02 91 0 헉 저격탭 [5] 아스널버드 2023.09.02 77 0 그님티 극한의가능충 2023.09.02 42 0 스포 의외로 허세가 아니였던 새끼 [9] 개솔꾼 2023.09.02 197 2 저격/박제 꼬우면 니돈으로 니가대회여세요 ㅎ [30] 제로음료 2023.09.02 1636 10 코참이라는게 [4] 뿝뿌룽 2023.09.02 78 0 함선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아스널버드 2023.09.02 56 0 코참이머읾,,, [4] 양하림 2023.09.02 83 0 코참<< 왜 비매너읾? [3] 킹헤일로 2023.09.02 128 0 건모 코참 마패 닉언 좆목 비틱 [22] 천사님 2023.09.02 170 0 이겜에서 돌파는 어느정도의 의미를 가짐? [4] 쬬꼬하나머글래오 2023.09.02 105 0 구인/구직 (마감) 페도실망이큼 컨소에서 구인중 [28] ㅇㅇ 2023.09.02 198 0 ✋질문 정글 잠재는 회강 받회증 아니면 다 갈면됨??? [4] Globus 2023.09.02 129 0 미나링<< 회식자리에 락앤락통 들고올듯 [11] 킹헤일로 2023.09.02 75 0 시그마땅 그려보는 중 [4] 클리앙 2023.09.02 86 6 근데 코참이 왜 비매너임? [22] 전하 2023.09.02 352 2 이제 정글 유효옵 뜨면 보관이 맞지? 크리수뙇 2023.09.02 40 0 옛날엔 전용장비 존나 기대했는데 [2] 미니스트라 2023.09.02 82 0 5종은 이제 야 이새끼 좀 치네 정도지 [1] 개솔꾼 2023.09.02 57 0 이제 힐데 고양이콘은 아예 안보이네.. [9] 얏파 2023.09.02 108 0 전장을 좀 다른식으로 만들었어야했는데 [5] ㅇㅇ 2023.09.02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9-02 10: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