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ㅃ 3코에 타이탄쓰는놈들이 코참하다가

자기 본진 안쪽 끝에

타이탄내는거 보면 ㅈ같아서 참을수가 없드아아악

그아아.아.아.앗!!!!!!!







막 이런글 썼다고 겐차하는건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