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대대대가 건틀렛 개편한다고 했을 때

"저도 카사 월드 챔피언쉽이 되는 그날까지 노력 어쩌구저쩌구"

였던 논조로 건틀렛 관전기능 금방 추가한다고 했던 거 같은데. 

아우야 또 속았구나 랄까 이새기 결국 똥도 안치우고 간거 하나 더 생각나고 말았네

진짜 화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