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최고의 악질은 무엇인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9]
ㅇ0O
ㅇㅇ
ㅇㅇ
천사님
ㅇㅇ
현수와기가스
체어맨
꼬리를문뱀
체어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 평화로운 카챈을 만들어가요
[9]
92
0
소신발언)솔직히 조금 과격한 주장 내세워도
[2]
116
0
야 아직도 원스출첵안한 허접색기가 있다매
[11]
87
0
갠적으로 코참도 전략이라 생각하긴 함
91
0
비매너 전략이라고 하니 그거 생각나노
[4]
93
0
요즘 빠져버린 노래(feat. 에픽세븐)
[5]
146
0
그래서 요즘 건메타 뭐임??
[13]
112
0
사실 악질코참충도
[5]
101
0
건틀렛
아씨발 건모티콘 당했는데
[24]
190
0
구인/구직
인히 1마리 150렙 100% 쌩으로 있는 사람 구함
74
0
헉 권한 없음
18
0
레이크 둘이서 3분까지 아무것도 안내다가 강소영 딜로 승패결정
[2]
70
0
스포
근데 이때 김샬럿 난입 안하면 어캐됨?
[9]
176
0
(권한 없음)
필독) 때 아닌 분쟁을 해결하는 방법
[1]
48
0
팩트) 코참가지고 싸움나고 씹창나는 이유
[4]
173
5
코참이 코스트참기 맞지?
[8]
160
1
떡밥 편승이 아니라 코참은 좀 역함
73
1
이렇게 된거 늦게내면 역으로 ㅈ되는 덱으로 혼내주죠
[6]
88
2
짤녀가 카붕이 보고 싶어서 찾아왔대!!
[5]
80
-1
에휴 카사갤 관리자는 연봉나온다던데
[4]
101
1
우리모두 코참충을 혼내는
41
0
이게임 재미씀?
37
0
최고의 악질은 무엇인가
[9]
122
0
니가와? 그렇다면 저
44
0
골통 롤백하죠?
24
0
솔직히 서로 첫유닛은 먼저 배치해야 게임 시작되게 바뀌어야함
[3]
82
4
코참 좆같네 > 건하는게 잘못임 > 카사가 없었더라면
[8]
1626
44
권한몰루 웰케 마늚...
17
0
ㅋㅋ 시그마리더하는애들 다 개병신이다 그쵸?
[5]
251
15
코참이라기엔 뭐하지만 건하다 보면 하게됨
[1]
76
0
코참 참교육하는법 (구라아님)
[4]
106
0
스포
에휿,, 전하 걍 진짜 존나 불쌍ㅎ하넯...
[4]
160
0
근데 코참 당하는쪽도 결국 니가와에 유리한조합 아님?
[2]
102
0
달릴까말까 고민하는 나..
[8]
73
0
근데 현수도 코참충일거 같음
[3]
69
0
애초에 건틀렛을 하지 않았더라면..
[2]
62
0
근데 뜬금 없이 대대대의 유산 또 좆같은거 하나 나왔네
[4]
113
5
건틀렛 하는새끼들이 잘못임ㅅㄱ
[2]
88
0
(권한 없음)
??? : 응~니가와
[6]
108
0
헉 혹시 저거 할머니임??
37
0
카챈투표 << 찻잔속의 태풍
[1]
71
0
ㅋㅋ 예전 각시윤 메타때 생각나네
[1]
77
0
(권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