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 관리와 유닛을 언제 낼지 타이밍이 중요한 게임에서


코스트를 손해봐가면서 라인 당기기를 하는건


전략이라고 봐도 되지 않나?


건모티콘이나 전진시그마처럼


승패에 관계없이 순수하게 기분 좆같아지는게 비매너인성질 아니야?


아님 말구,,, 본인 플딱읾,,, 반박시 님말이 마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