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실 때가 된 듯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오린 여신님을 살려내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3
작성일
댓글
[1]
애쉬그레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나같앗으면 대회규칙에 드래프트 걸었을듯
[11]
122
0
귀여우면 맛있는거 먹음
[5]
75
0
카챈은 무협인게 증명되었다
[5]
94
0
오 이터딱코
[6]
68
0
그냥 조건 제한을 거삼
[4]
93
0
제발그만제발그만제발그만제발그만제발그만제발그만
[32]
155
3
공략
카청년용 인히비터 9캐릭 노템(7캐릭 장비 착용) 원펀
[6]
1489
6
수여니 엉덩이도 니케2b처럼 흔들어줘
[4]
151
0
하시바 대대대 시리즈 뭐있냐.
[2]
79
1
닉변빵하실분
[1]
58
0
코참 싫으면
[7]
118
-3
카붕이들은 착한 것 같아
[10]
76
1
근데 말을 좀 조심해서 하긴 해야함
[7]
130
1
코참을 안하면?
[8]
116
-1
근데 썬볼도 현역이냐?
[6]
82
0
내 친구들이 안부를 보내더군.
[3]
75
0
아주 예전에 했던 니가와 상대법
[2]
89
0
칭찬해줘
[4]
59
2
오퍼레이터 이상태로 합성 누르면 어캐댐?
[12]
156
0
골통같은거 한 두개만 더 만들어주면 코스트 참을 생각도 안할텐데
[4]
77
0
나는 코참 하고싶어도 못하는데
[5]
112
0
유희왕갤 사례를 보면 우리 주딱도 조심해야할 수 있음
[1]
84
0
마왕들이 관리자를 싫어하는 이유가 설마
[5]
111
0
타오린 여신님을 살려내라!
[1]
83
0
약육강식챈이라면 주딱이랑 2주차단빵 건 뜨고싶내,,
[11]
104
0
우리 평화로운 카챈을 만들어가요
[9]
92
0
소신발언)솔직히 조금 과격한 주장 내세워도
[2]
116
0
야 아직도 원스출첵안한 허접색기가 있다매
[11]
87
0
갠적으로 코참도 전략이라 생각하긴 함
91
0
비매너 전략이라고 하니 그거 생각나노
[4]
94
0
요즘 빠져버린 노래(feat. 에픽세븐)
[5]
146
0
그래서 요즘 건메타 뭐임??
[13]
112
0
사실 악질코참충도
[5]
101
0
건틀렛
아씨발 건모티콘 당했는데
[24]
190
0
구인/구직
인히 1마리 150렙 100% 쌩으로 있는 사람 구함
74
0
헉 권한 없음
19
0
레이크 둘이서 3분까지 아무것도 안내다가 강소영 딜로 승패결정
[2]
70
0
스포
근데 이때 김샬럿 난입 안하면 어캐됨?
[9]
176
0
(권한 없음)
필독) 때 아닌 분쟁을 해결하는 방법
[1]
49
0
팩트) 코참가지고 싸움나고 씹창나는 이유
[4]
173
5
코참이 코스트참기 맞지?
[8]
160
1
떡밥 편승이 아니라 코참은 좀 역함
73
1
이렇게 된거 늦게내면 역으로 ㅈ되는 덱으로 혼내주죠
[6]
88
2
짤녀가 카붕이 보고 싶어서 찾아왔대!!
[5]
8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