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룡인의 시선에서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박시니말맞


1. 카사 6.0이전까지 모든 분탕과 개악의 책임 << 개씹 J.O.A.T  이걸로 모든걸 설명할 수 있지만 좀 풀어보자.

일룡인 시작기준으로 기억나는것만 적음 

1-1. 이터니움 개악 (할뻔) 이새기 이터통 12600으로 줄일려 그랬었다.

1-2. 월정액 개악 - 그립읍니다 쿼츠 월정액님. 작전월정액님 
1-3. 재무장 대충 2천만 크레딧에 융핵 150개 중복캐 존나 어쩌구 저쩌구 - 씨발

1-4. 일룡인 기준 서윤버프부터 시작된 여러 ㅈ같은개쩌는 캐릭터들의 어마뒤진어마한 밸런스

애2미(패드립아님캐릭터이름임) 대충 기억나는것만 해도 졸라많노

1-5. 린시엔 테포 내놔 씹새끼야!!!!!

1-6. 편해지는 비용, 기존 유저들 아이템 재화 휴짓덩이로 만들려고 존나 불쾌하게 했던 그간의 개짓거리
1-6-1 느그 중복캐 재무장하세욤 뿌-우 ^o^ 물론 6,0때 중복캐 다시 갈아버릴줄 누가알았겠어요 애2미(다시말하지만패드립아님)

1-6-2 중복캐 한계융합하세요 ^o^ 패스캐로 10마리 드렸잖아요~ 아물론겜안분들이중복캐융합안하고존나게이득봐서레비아라파엘라아그네스분탕이6돌되어서존나많은이득을봤겠지만저희회사책임없어요~ 시전할줄은 몰랐죠 시발

1-6-3 와 니들 다이브 개꿀이더라 ㅋㅋ 좀 매운맛좀 넣어서 도전정신발휘하게 만들어봤어 (보상너프)

1-6-4 아 시발 더 기억도 안나 근데 확실한건 더있음 ㅋㅋ 아 테포 씨발아



하시바 역해서 더 못적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