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아니지만 예전에 다이아 가는 승급전 있을때

내가 미드 제드 했는데

쓰레쉬: ㅋㅋㅋㅋ 우리미드 승급전이다 


쓰레쉬 이새끼  게임하는 내내 이기고싶어 제드야? 이지랄 하면서

너무너무 간절하게 이기고싶은 나는 이를 악물며 네 형님 이기고싶습니다 제발 게임만 해주세요

형님 장군님 등등 쓸수있는 존칭은 다써가며 사정사정 하면서 빌었지만


결국 쓰레쉬는 모빌+5생구를 구입하고

협곡에서 미드 달리기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