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이나 제어 수준은 이해하겠는데 이터니움 의존도는 뭔 말인지 몰루겠음.

다만 위에 있는 애들은 카사 카운터들 중에서도 끗발 날리는 캐인데 전부 다 의존도가 높으니까 높을수록 좋은건가 싶은데


문제는 로자 의존도가 곱창임(노말로자도 마찬가지)

마왕이라서 그런갑다 싶은데

같은 마왕 레이는 ㅈㄴ 높음


그럼 소모적인게 좋은건가 싶은데 사실 로자가 각성뿐만 아니라 모든 카운터 다 통틀어서 제일 낮은 축임. 로자랑 비비려면 분탕이랑 노말 소추윤은 되야함. 심지어 분탕은 반갈이고 주시윤은 저 능력치가 관리국 주작일테니 로자가 독보적.

그나마 좀 나쁜건 시발이 정도


대충 비유하자면 근력에 비해서 심폐지구력 낮은거랑 비슷한건가?

근데 로자가 칼 몇번 휘두르고 힘 다 빠질년도 아닌데. 애초에 마왕들이 이터니움 따리를 힘으로 삼는다는 것도 이상하고

어쨌든 의존도가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