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 에블린 애콜은 밴된상황에 재나츠 밴안되면 그주간은 건 못함
인권이고 시민권이고 그냥 산소가 없는데 사람이 어떻게 살아요

치나츠없이 챌 올라오면서 존나 고생하다가 얼마전에 0.5주년 선택권으로 치나츠받고 겨우 숨통트였음
근데 챌은 이미 찍어버림
진짜 내가 선별때 치나츠를 받았다면<<
이거 얼마나 후회했는지 모르겠음
넬슨 에블린 애콜은 밴된상황에 재나츠 밴안되면 그주간은 건 못함
인권이고 시민권이고 그냥 산소가 없는데 사람이 어떻게 살아요

치나츠없이 챌 올라오면서 존나 고생하다가 얼마전에 0.5주년 선택권으로 치나츠받고 겨우 숨통트였음
근데 챌은 이미 찍어버림
진짜 내가 선별때 치나츠를 받았다면<<
이거 얼마나 후회했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