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규어는 입체적이다보니 공간도 크기 차지하고
또 크기, 퀄리티에 비례해서 가격도 기하급수로 올라감
제작기간도 오래걸려서 주문걸어놓고 한 반년은 까먹다가 어 왓네 이러는경우도 잦음
제대로 보관할라면 아크릴케이스라던가 신경도 써줘야하고
변색되거나 부러지거나 그러면 난감
아크릴스탠드는? 일러스트를 프린팅해서 세워두는것과 유사한데
그래도 물리적으로 볼수잇고 얇으니가 세워두기도 좋고
생각보다 피규어보다 만족도가 더 큰느김
물론피규어는 팬티볼수잇음

피규어는 입체적이다보니 공간도 크기 차지하고
또 크기, 퀄리티에 비례해서 가격도 기하급수로 올라감
제작기간도 오래걸려서 주문걸어놓고 한 반년은 까먹다가 어 왓네 이러는경우도 잦음
제대로 보관할라면 아크릴케이스라던가 신경도 써줘야하고
변색되거나 부러지거나 그러면 난감
아크릴스탠드는? 일러스트를 프린팅해서 세워두는것과 유사한데
그래도 물리적으로 볼수잇고 얇으니가 세워두기도 좋고
생각보다 피규어보다 만족도가 더 큰느김
물론피규어는 팬티볼수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