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한번보고 마는거라 포징도 짤질도 안하고

프라는 조립도 슬슬 귀찮고... 

점점 유기하다가 박스채로 쌓아두다보니 

그냥 더 안사야겟다 하고 

디지털피규어나 꾸며줘야지하고 게임스킨같은거 사는데 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