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치보러갔을때 혼자 7단롱콘 달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25]
얏파
애쉬그레이
얏파
얏파
애쉬그레이
얏파
얏파
애쉬그레이
얏파
얏파
뇌가있는용기병
얏파
애쉬그레이
얏파
얏파
얏파
애쉬그레이
얏파
뇌가있는용기병
얏파
애쉬그레이
얏파
아카계정새로팜
타버린볶음밥
lMaSaRa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철기수 다보고 뽕차자마자 큐리안 나오네
63
1
숍 잘가라 ㅋㅋㅋ
49
0
피격 중첩으로 스택 쌓는 애들은 쓰기 까다롭던데
[2]
71
0
레노어 얘는 회피 스텟이 얼마나 낮길래 회피뻥을 저렇게 퍼주는거임
[4]
100
0
근데 레노어는 그냥 카운터네
[2]
116
0
지금 픽업되는 기채 캐릭들 언제까지임?
[2]
52
0
헑...머읾....?....레노아....
[1]
165
0
아니 시체 치우라고!!!!!!
[3]
122
0
레노어 걍 언럭키 각시윤인데
[1]
114
0
각유나 얼터니윰 리엑터 맛있네
[2]
181
0
레노어 반격캐인데 먼저 내야 코스트 환급해주네
[3]
147
0
비숍 드디어 뒤지노 ㅋㅋㅋ
104
0
와씨 각카린 나왔네
73
0
사실 유나 본체 상향도 문젠데 레일리도 존나 단단해져야함
[3]
125
0
레노어 선출격하면 1코 환급해주네
[7]
221
0
빙류회랑 업이네
40
0
이 ㅅㅂ 왤캐 맛없어!!!
[14]
202
0
예하는 PV없어서 기대안했음ㅋㅋ
[2]
138
0
재시영 상향 왜 없음
[4]
150
0
공지
9/6(수) 상점안내
[6]
2401
18
예하 없네
[8]
150
0
근데 얼터니움 이게 맞음...???
[5]
177
0
예하 없다
[2]
76
0
패치보러갔을때 혼자 7단롱콘 달기
[25]
149
0
공지
건틀렛 신시어 : 하반기 시즌 기념 온/핫타임 이벤트 안내
[3]
1469
16
1분이나 기다려줬자나!
39
0
공지
9/6(수)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33]
6875
39
완장들 뭐함!!!!
44
0
북방합의체 신메카닉 이였으면 좋겠다
[1]
90
1
술렁⋯
39
0
이리로 들어오도록 해
22
0
예하 떳냐????
[1]
60
0
뜸!
[9]
194
0
빨리 가져와
30
0
자드가자
28
0
갓겜 1분전
[4]
50
0
이크 거지가 되었어요
[2]
74
0
업댓 공지 없네
[1]
69
0
이유미 유두 도톰하네..
[2]
126
1
사정거리라는 말 존나 야하네
22
0
다이브 덱 새로 짠거 실험해봐야하는데 다이브가 안나오노 시발
[2]
49
0
이번주 왤캐 코참이 많은것같지
24
0
성장 플랜 쓰랜권 떴냐?
[5]
84
0
패노만 읽고 탈챈해야겠다
[4]
95
0
농ㅋㅋ패 5분전
[2]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