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 얼터니윰 리엑터 맛있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1
작성일
댓글
[2]
거토
일루젼드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노어 얘완전 다이브용캐릭인듯
[6]
129
0
와 근데 리액터는 후발주자 진짜 좆돼겠네
[10]
232
1
레노어 공격모션 어떨려나
[3]
72
0
메디우스는 지금 웃고 있다...
[8]
193
0
스포
레노어쟝,,,
[8]
196
0
알찬 메카노였땋..
[1]
76
0
오나홀 왔구나!!
[2]
90
0
허...레노 뭐시기 다리 튼튼하네
[7]
193
1
T6단테는 계속 금딱 유지되는 거 맞음?
40
0
메디우스는..?
[4]
62
0
레노어 나온김에 달무형 인겜에 레노어 넣어주면 안되니?
58
0
유나 리액터 나만 별로같냐
[5]
149
0
예하뽑아야 되니 카릭복각은 포기함..
[1]
90
0
아 레노어 이 새끼 평타 반격을 스택써서 하는거구나
60
0
체력 피해 15% 데미지에 특수기 경직 반격?
78
0
철기수 다보고 뽕차자마자 큐리안 나오네
63
1
숍 잘가라 ㅋㅋㅋ
49
0
피격 중첩으로 스택 쌓는 애들은 쓰기 까다롭던데
[2]
71
0
레노어 얘는 회피 스텟이 얼마나 낮길래 회피뻥을 저렇게 퍼주는거임
[4]
100
0
근데 레노어는 그냥 카운터네
[2]
116
0
지금 픽업되는 기채 캐릭들 언제까지임?
[2]
52
0
헑...머읾....?....레노아....
[1]
165
0
아니 시체 치우라고!!!!!!
[3]
122
0
레노어 걍 언럭키 각시윤인데
[1]
114
0
각유나 얼터니윰 리엑터 맛있네
[2]
182
0
레노어 반격캐인데 먼저 내야 코스트 환급해주네
[3]
147
0
비숍 드디어 뒤지노 ㅋㅋㅋ
105
0
와씨 각카린 나왔네
74
0
사실 유나 본체 상향도 문젠데 레일리도 존나 단단해져야함
[3]
125
0
레노어 선출격하면 1코 환급해주네
[7]
221
0
빙류회랑 업이네
41
0
이 ㅅㅂ 왤캐 맛없어!!!
[14]
203
0
예하는 PV없어서 기대안했음ㅋㅋ
[2]
138
0
재시영 상향 왜 없음
[4]
150
0
공지
9/6(수) 상점안내
[6]
2402
18
예하 없네
[8]
150
0
근데 얼터니움 이게 맞음...???
[5]
177
0
예하 없다
[2]
76
0
패치보러갔을때 혼자 7단롱콘 달기
[25]
150
0
공지
건틀렛 신시어 : 하반기 시즌 기념 온/핫타임 이벤트 안내
[3]
1470
16
1분이나 기다려줬자나!
40
0
공지
9/6(수)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33]
6876
39
완장들 뭐함!!!!
45
0
북방합의체 신메카닉 이였으면 좋겠다
[1]
91
1
술렁⋯
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