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시발혈압오르네 거토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5 조회수 196 작성일 2023-09-05 08:18:34 https://arca.live/b/counterside/85498669 카접마렵네각성 밸패해서 각성 하위권 성능으로 전락시켜놓더니이제 리액터도 이러기야?ㅠ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5] ㅇㄴ 2023-09-05 08:19:11 그래도 유나... 사랑하시죠? 펼쳐보기▼ 거토 2023-09-05 08:19:25 응 이번시즌도 유나야~ 아 ㅋㅋㅋ 펼쳐보기▼ ㅇo 2023-09-05 08:19:34 유나는 딜이 아니라 탱이 문제임 펼쳐보기▼ 거토 2023-09-05 08:19:49 ㄹㅇ 펼쳐보기▼ ㅇo 2023-09-05 08:20:21 탱주면 딜을 못하고 딜주면 둘다 못하는새끼,,, 펼쳐보기▼ 내장탕 2023-09-05 08:19:34 건은 몰라도 통상은 디벞누적을 증가시켜야했다 펼쳐보기▼ 마키공주님_ 2023-09-05 08:20:08 유나 애껴~ 펼쳐보기▼ FweAKERa 2023-09-05 08:20:48 1단가지고 이정도면 각리아 맘들은 벌써 접었겠네 2345남았으니 근들갑 ㄴ 펼쳐보기▼ ㅇㅇ 2023-09-05 08:21:55 각리아는 인식만 그렇지 7단버프로 쎄다 펼쳐보기▼ FweAKERa 2023-09-05 08:22:40 *수정됨 포탈이 병신이었는데 그게 뭔 상관임 딜만 보고 쓸꺼면 각로자를 쓰죠 펼쳐보기▼ ㅇㅇ 2023-09-05 08:23:13 스커 디펜 힐밴이라 두창주간에 생각보다 효율적임 펼쳐보기▼ 거토 2023-09-05 08:24:41 애들 대부분 1 효과 사기적인 거 보면 2 3은 더 약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언제 나올 지에 대한 기약도 없는건데 당장 1이 다른 캐릭에 비해서 별 도움 안 될 것 같으면 아쉬움이 생기지. 건틀렛을 하면 당장 눈앞의 시즌이 있고 다음 시즌이 있는데 2 내줄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는거 아니겟노 펼쳐보기▼ 거토 2023-09-05 08:26:05 *수정됨 그리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각리아나 유나나 둘다 각성치고 파워 못 낸다는 느낌 들 수 잇어도 현재 각리아가 건에서 그 정도로 심하게 약한것같진 않음... 펼쳐보기▼ 현수와기가스 2023-09-05 08:21:53 기러기임 엌ㅋㅋㅋ 펼쳐보기▼ Camel 2023-09-05 08:22:00 유나를 사랑하는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의외로 뉴비였다 [4] Midnight 2023.09.05 63 1 유나 초당3~5퍼딜 아냐? [14] 스키너 2023.09.05 159 0 저 손으로 하면 기분 좋겠찌,,, [2] 금은동태 2023.09.05 61 3 레노어 4코스커노 나도줘 2023.09.05 20 0 유나는 근데 원래 잘쓰던 각성이잖아 [7] 대월가람 2023.09.05 170 0 레노어에서 노는 빼주세요 [6] ㅇㅇ 2023.09.05 73 1 레노어도 나왔으니 다음은 클러스트 2023.09.05 40 0 유나는 진짜 이거라도 줘야하는데 [8] ㅇo 2023.09.05 200 -2 레노어 걍 워든 좆집 되겠는데 [3] aaaddddsss 2023.09.05 136 0 이 짤 카사버전<<PLZ [3] 개솔꾼 2023.09.05 86 0 윾나 이번주는 쓰기 애매할듯한데 dmqnbiod 2023.09.05 43 0 씹덕 여캐에 뱃살은 왜 들어가는가 [12] 대월가람 2023.09.05 264 0 근데 아직 유나 떡상 가능성 남아있긴함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9.05 140 1 유나쓸바에 리액터도 안받은 각딸 쓸래요 [1] 현수와기가스 2023.09.05 73 0 원안은 힐밴같은데 [2] 공간베기 2023.09.05 72 2 아빠랑 근친상간 하는거도 모에 요소냐...? [4] 최근전역 2023.09.05 161 0 스포 근데 레노어가 [5] 클러스트 2023.09.05 172 1 ✋질문 뉴비 질문받아줘 [10] 야쿠르트 2023.09.05 96 0 레노어도 나왔으니 다음은 메디우스다 [5] 달리는섬광탄 2023.09.05 72 0 레노어는 왜 카운터/메카닉 아님? [10] 에델조아 2023.09.05 111 0 치후유땋과의 재회는 최악이었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9.05 110 5 유나의 달콤한 꿈... [10] 레지나멕크레딧 2023.09.05 170 0 시체탕 [1] 볼따구슈퍼런쳐 2023.09.05 42 0 아시발혈압오르네 [15] 거토 2023.09.05 196 0 레노어 얘는 이길 수 있음? [2] 개솔꾼 2023.09.05 145 1 아 융핵 160개만 만들까 [5] 새벽비 2023.09.05 93 0 그냥 리엑터 원안대로 내죠 [4] 마싯는감자칩 2023.09.05 99 0 레노어 저거 스킬만 봐서는 너무 물몸캐인 것 같은데 [4] 대월가람 2023.09.05 125 0 허벅지 사타구니 근육 표현 보니 [8] 정실은탐미엘 2023.09.05 228 0 오늘 패치노트보고 [2]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9.05 91 0 창작 (재탕) 레노어 출시하니까 [16] 타이탄리전 2023.09.05 1676 36 오늘부로 유나는 병신입니다 [2] 거토 2023.09.05 140 0 유나 리엑터 아무리봐도 좆망느낌인데 [2] 아코맘마 2023.09.05 163 0 근데 이거 둥둥 떠다니면 [1] 레지나멕크레딧 2023.09.05 89 0 스포 죽었었는지 살았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 [7] 최근전역 2023.09.05 225 0 전당 장비는 시스템 바뀌나보네 기낌이 2023.09.05 56 0 레노어 4코 스커땋... [5] 카린웡 2023.09.05 95 0 스포 레노어 기계팔 몸에 부착된게 맞지 않나 [9] 클러스트 2023.09.05 222 2 시발 예하 어디갔냐고 [5] 내가페도는아닌데 2023.09.05 135 0 순수한가능성은 왜 숫자를 안맞춰주는거임? [7] ㅇㅇ 2023.09.05 179 0 여동생의 땀에젖은 스타킹으로 딸치고싶다 [10] Lunatic 2023.09.05 163 4 아무리봐도 유나 리액터는 좀 거토 2023.09.05 62 0 오늘 파파존스 먹읆,,, [10] purple 2023.09.05 86 0 유나 함선에 상대 탱이랑 같이 붙을 정도로 조온나 니가와하면 [1] 거토 2023.09.05 70 0 레노어 얘완전 다이브용캐릭인듯 [6] 피우이 2023.09.05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9-05 08: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