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아직 유나 떡상 가능성 남아있긴함 김빠진스프라이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9 작성일 2023-09-05 08:22:46 https://arca.live/b/counterside/85498995 건틀렛 힐량 조절<~~~~이거 적용되면앞라인 초당3~5% 도트뎀확실한 메리트로 자리잡을 수 있음걍 메스충대신 허메골골 탱유나로다시 떡상 가능하긴 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3-09-05 08:23:15 근데 유나도 타잖아요 펼쳐보기▼ 몰라씨야앙 2023-09-05 08:23:43 Shizuku 2023-09-05 08:24:00 근데 그러면 레일리 회복도 힐밴 안들가나? 펼쳐보기▼ 레지나멕크레딧 2023-09-05 08:26:41 문제: 힐이 줄어도 유나가 마앟 펀치에 도넛되는건 변함없다~ 펼쳐보기▼ 내장탕 2023-09-05 08:29:33 상대도 맞유나면 미칠텐데 감당 가능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보통 각성캐란 고기를 팔려면 [5] 위풍당당달덩이 2023.09.05 104 0 요요 음탕한련ㅋㅋㅋㅋ [1] Cacao 2023.09.05 105 4 카일 외전캐 카린이 아니라 [12] 클러스트 2023.09.05 129 0 카일은 여기 끼워진걸로도 감사해야짊 [1] 개솔꾼 2023.09.05 85 3 근데 너프전 람다가 애들 잘 녹였나? [10] 현수와기가스 2023.09.05 134 0 나만 건틀렛 힐감 다르게 생각하는건가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9.05 123 0 내가 레노어에게 박는 이유 [2] Cacao 2023.09.05 100 0 리액터 진짜 시급한 캐릭 [5] 공간베기 2023.09.05 161 1 레노어 스킬셋 보니까 [1] 위풍당당달덩이 2023.09.05 80 0 3) 빙류회랑 상점 내 순수한 가능성이 추가됩니다. [9] 꿀때지 2023.09.05 156 3 레노어 << 무슨 물고기이름같네 천사님 2023.09.05 30 0 내가 의외로 뉴비였다 [4] Midnight 2023.09.05 63 1 유나 초당3~5퍼딜 아냐? [14] 스키너 2023.09.05 159 0 저 손으로 하면 기분 좋겠찌,,, [2] 금은동태 2023.09.05 61 3 레노어 4코스커노 나도줘 2023.09.05 20 0 유나는 근데 원래 잘쓰던 각성이잖아 [7] 대월가람 2023.09.05 170 0 레노어에서 노는 빼주세요 [6] ㅇㅇ 2023.09.05 73 1 레노어도 나왔으니 다음은 클러스트 2023.09.05 40 0 유나는 진짜 이거라도 줘야하는데 [8] ㅇo 2023.09.05 200 -2 레노어 걍 워든 좆집 되겠는데 [3] aaaddddsss 2023.09.05 136 0 이 짤 카사버전<<PLZ [3] 개솔꾼 2023.09.05 86 0 윾나 이번주는 쓰기 애매할듯한데 dmqnbiod 2023.09.05 43 0 씹덕 여캐에 뱃살은 왜 들어가는가 [12] 대월가람 2023.09.05 264 0 근데 아직 유나 떡상 가능성 남아있긴함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9.05 139 1 유나쓸바에 리액터도 안받은 각딸 쓸래요 [1] 현수와기가스 2023.09.05 72 0 원안은 힐밴같은데 [2] 공간베기 2023.09.05 72 2 아빠랑 근친상간 하는거도 모에 요소냐...? [4] 최근전역 2023.09.05 161 0 스포 근데 레노어가 [5] 클러스트 2023.09.05 171 1 ✋질문 뉴비 질문받아줘 [10] 야쿠르트 2023.09.05 96 0 레노어도 나왔으니 다음은 메디우스다 [5] 달리는섬광탄 2023.09.05 72 0 레노어는 왜 카운터/메카닉 아님? [10] 에델조아 2023.09.05 111 0 치후유땋과의 재회는 최악이었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9.05 110 5 유나의 달콤한 꿈... [10] 레지나멕크레딧 2023.09.05 170 0 시체탕 [1] 볼따구슈퍼런쳐 2023.09.05 42 0 아시발혈압오르네 [15] 거토 2023.09.05 196 0 레노어 얘는 이길 수 있음? [2] 개솔꾼 2023.09.05 145 1 아 융핵 160개만 만들까 [5] 새벽비 2023.09.05 93 0 그냥 리엑터 원안대로 내죠 [4] 마싯는감자칩 2023.09.05 99 0 레노어 저거 스킬만 봐서는 너무 물몸캐인 것 같은데 [4] 대월가람 2023.09.05 124 0 허벅지 사타구니 근육 표현 보니 [8] 정실은탐미엘 2023.09.05 228 0 오늘 패치노트보고 [2]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9.05 91 0 창작 (재탕) 레노어 출시하니까 [16] 타이탄리전 2023.09.05 1676 36 오늘부로 유나는 병신입니다 [2] 거토 2023.09.05 139 0 유나 리엑터 아무리봐도 좆망느낌인데 [2] 아코맘마 2023.09.05 163 0 근데 이거 둥둥 떠다니면 [1] 레지나멕크레딧 2023.09.05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9-05 08: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