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애니 보상 겨우막차탔음 ㅇㅇ

각선권 받으면 각카린 바로픽하려했는데,

이번 패치때 새로 각카린픽업있는거같네?


질문) 각제이크를 받고, 패치후에 각카린 노릴까?

 아니면 걍닥치고 각카린선택하고 존버하는게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