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성 카린과 상성이 안맞는 주간 - 기존의 각카린으로 전열을 녹이기 극히 어려움 , 이게 어느정도냐면 재이시가 제일 말랑하고 , 다단히트 레이저 반사딜 넣는 얏파 + 연타에 강한 모르스인데 업(기존 모르스는 깡딜에 녹았지만 업이라....) + 후열저격 많고 , 카린 레인저로 폭주트리거 자동발동 가능한 각그마 까지 있음


즉 카린은 이번주 잘못쓰면 안쓰는거 못한 픽됨 물론 방벽으로 상대 사거리 짧은 후열 씹창내는건 여전한 메리트긴 한데 음....


2. 각리스와 각그마의 떡상 - 두창싸움에서 레이저로 후열 , 난입으로 폭주발동시 전열 녹이는 각그마와 , 궁 발동하면 공중수저에 피증걸고 패는 각리스가 이번주 티어 떡상함


특히나 각그마는 자힐도 하고 , 이전에 비해 버프 먹은 맷집덕분에 이전에 비해 광역기 휘말려서 녹는건 안보이고 안정적인 레이저 가능 


평소에 딜 충분시 1코스트 무겁고 궁쓰기 이전 별로라 비추먹던 각리스는 이번주 땀내나는 두창구간에 제대로된 딜러역할임, 물론 애도 궁타이밍 버티는 두창인데 기존 두창이 전열 둘둘해서 버티다가 2~3분겜 길게 가는거에 비해 궁쓰면 힐러 알빠노? 하고 녹여버리니까 말야


3. 나 아직 안뒤졌다 말하는 각서윤 - 기존 진짜 각카린 나온주간 어지간해선 레인저 힐 주기도 전에 녹이고 보는 각카의 위엄에 의해 상향먹은 홍어는 좋아지긴 했는데 건에서 쓰기엔 6코 상위호한이.... 소리 들었음 근데 이번주는 아님 , 업이나 상향먹고 자힐하는 미친년들이 전열로 서는 메타라 더더욱 특수기빨 힐역류는 마치 재무장 오르카 전성기 시절 티어픽 홍어의 재림과 유사함


4. 충분히 실전성 있나? 메메렐렐(보조장비 회장) 극스충 퀸 - 퀸은 저번의 각성 대상향 당시 맷집이 상향먹고 상위권선 잘쓰는 애들에게 간간히 보이기 시작했는데 여전히 상향먹은 맷집으론 극딜셋팅 부족하고 , 탱스충 주고 딜러론 힘들다는 평이었는데 이번주서 자주 보이는 퀸의 특징 렐릭보장은 회피 껴주고 극스충 줘서 회피를 최대한 챙긴 퀸이 보이더라 , 함선은 치피저 챙기는 템페로 아주 아주 강하게 안죽게 하겠다는 의지가 보였음 , 실제로 치피팬드로 패도 안죽고 살더라 , 근데 앞선 저 2명의 화력을 따라가진 못해서 자주 보이진 않고 가끔 2~3?


이정도 볼수 있을듯? 갠적으론 지난 체급패치는 어느정돈 성공인데 한편으로는 인플레를 따라잡다 못해 몇명은 그 인플레에 나란히 서거나 주간따라 더한 인플레를 보여서 약간 지나친면도 있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