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ㅈ까고 요샌 제로가 더 맛있음


예전엔 몰랐는데 제로 마시다가 다른 탄산음료 마시니까  뭐랄까 찐득한 단맛같은게 느껴져서 별로더라


우리 아빠도 제로 몸에 안좋다 발암이다 하셨었는데 제로 실론티 드시더니 


원래 사던 실론티 제로로 바꾸심




이제 그냥 실론티 안시키고 제로실론티 주문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