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키자루하나에 온해적단 ㅈ됐다고 근들갑떨어대냐 시발 니들선장 해군대장도 못깝치는사황1대1로이겼다고요 ㅋㅋㅋ 그와중에 루치새끼는 나랑키자루있으면 니들전멸 ㅇㅈㄹ 루피는커녕 조로상디선에서도 개쳐맞을새끼가 ㅋㅋㅋㅋ
카우사이 이야기:레노어 꼴림
아직도 키자루하나에 온해적단 ㅈ됐다고 근들갑떨어대냐 시발 니들선장 해군대장도 못깝치는사황1대1로이겼다고요 ㅋㅋㅋ 그와중에 루치새끼는 나랑키자루있으면 니들전멸 ㅇㅈㄹ 루피는커녕 조로상디선에서도 개쳐맞을새끼가 ㅋㅋㅋㅋ
카우사이 이야기:레노어 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