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루토 작가가 보루토 스토리도 다시 맡기로 했는데
스토리 더 좆박고 있어서
원래 작가 씹거품이고
나루토도 편집자가 살린거라고 말나오는중 ㅋㅋ
결말은 마다라 말에 반박 못하고 카구야 갑툭튀에
보루토 들어서 나루토가 악역들한테 아가리 턴거
다 못지키고
나루토가 지켜준다던 페인 고향은 더 지옥되어 있고
나재앙행보 보이니까
블리치가 진지하게 나루토보다 스토리 낫다고 재평가중임ㅋㅋㅋ
블리치작가는 소설 낸거 보니까
스토리 짜는 능력 ㅅㅌㅊ인데 만화를 못그리는 거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