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작가가 보루토 스토리도 다시 맡기로 했는데

스토리 더 좆박고 있어서

원래 작가 씹거품이고

나루토도 편집자가 살린거라고 말나오는중 ㅋㅋ


결말은 마다라 말에 반박 못하고 카구야 갑툭튀에

보루토 들어서 나루토가 악역들한테 아가리 턴거

다 못지키고

나루토가 지켜준다던 페인 고향은 더 지옥되어 있고

나재앙행보 보이니까


블리치가 진지하게 나루토보다 스토리 낫다고 재평가중임ㅋㅋㅋ

블리치작가는 소설 낸거 보니까

스토리 짜는 능력 ㅅㅌㅊ인데 만화를 못그리는 거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