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긴 한데 진짜 별로야
스토리 아트 브금 빼면 좆도 없는 게임이
컷씬도 별거 없고 인게임도 안이쁨

난 그냥 귀여운 길냥이 보는 유빈이도
덤으로 껴주는 MMM만신 스킨 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