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처음부터 BM잘짜고 한돌같은거 넣고 돈벌이했으면 나오지도않았는데
정신이나간건지 한돌할라면 같은캐릭 15장 or 융핵 75개
근데 미친악귀들이 융핵몇천개씩 쌓기시작하니까 8장 무조건뽑아야하는 오퍼레이터 출시
근데 이것도 돈이안되니까 재무장원안 출시
와근데 이것도 재무장 개선안으로 바꾸니까 돈이안되네? 근데 처먹는인력은 신캐하나뽑는급이네?
이래서 결국 한돌까지 출시 ㅋㅋ
근데 스비가 한돌나오고나서 딱 이생각이든거임
'이인력으로 신캐만들거나 스세보내면 돈훨씬더많이벌수있는데? 왜재무장같은걸 만들어야하지?'
그래서 리액터가 나왔다고 봄
그냥 ^딸깍^ 하면 만들어지는 초미니멀한 메커니즘에 기존 똥캐릭 110안하고 존버타던애들 110찍게만듬으로써 융핵소비강요
이렇게 리액터 만들어놓고 재무장은 재디스 재시영마냥 성의좆도없이 만들어놓고 출시주기 존~~나늦춰놓고 유기
진짜 유기하면 금딱 몇천개씩있는 할배새끼들 리콜감당안되니까 리액터내고 주기늦추는식으로 유기각잡은거임 이러면 아아무튼유기아님 ㅅㄱ 이러고 땡칠수있으니까
뭐 아무튼
처음에 한돌은 지랄이고 합치기도 없었기때문에 카86들은 스스로 한돌용 캐릭을 융핵대용으로 쓰거나 재무장용으로 다 갈아버린 병신머저리저능아etc. 가 됐는데 이걸 보상 안하고 재무장도 유기하면서 어물쩍 넘어가고 싶은게 스비 입장임
그렇다
망겜충이라고 욕들어도 상관없는데 솔직히이거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