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돌아그네스 6돌짜잔 이런거보면 화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9
작성일
댓글
[6]
제로음료
굽네바사삭
개솔꾼
찹쌀콩찰떡
ㅇㅇ
유동인지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누구 뽑을지 추천좀 해주십쇼
[5]
109
0
이번달에 레노어말고 ssr 신캐있었나?
[4]
126
0
사람들에게 둘러싸여서 주저앉은 메이드
[25]
230
0
길쭉해요
[9]
95
0
✋질문
SSR 선택권
[1]
98
0
각딸내미 궁극기 대사 커엽노
[3]
145
0
누가 장비 복구 물본거 장비는 아닌데 복구 사례 찾아옴
[2]
148
1
방금 메스충 각카를 봤다
[8]
136
0
레노어의 모션이 심심하다는것은
[5]
181
0
아갑자기화나내,,,,
[11]
164
0
무빙 보고 이틀동안 돈까스 쳐먹는 중
[9]
164
1
선택장애가 온다
67
0
클로에 등짝에 은하수 문신을 보고 싶다
[2]
95
0
포엠 검색해서 구경하는데
[4]
135
0
챈에 남은게 분노 밖에 없어보이네
[9]
207
0
함선 최피제 삭제하고 치명타 저항 삭제하고 골통 롤백좀 해주세요
[9]
101
0
✋질문
ssr 선택권 2장 추천점
[2]
146
0
재무장 리액터 줄줄내도 내가뭘할수잇는데
[5]
165
0
출격기가 개사기인 사원 1위
[1]
168
0
얘네 일하기 싫은티 존나 팍팍내네
[5]
261
-1
1밴류드 정가맞네
[2]
104
0
각딸 쓰는데 각서윤 어질어질하다
[3]
252
1
이번 각성 머뽑지
[2]
99
0
6돌아그네스 6돌짜잔 이런거보면 화남
[6]
219
0
리액터 << 이거존나웃김
[42]
3103
104
저 순수한 가능성은 어떻게 얻음?
[4]
142
0
✋질문
출격시 버프 적용 질문
[2]
64
0
레노버 왜 존댓말 캐릭터임
[2]
150
0
가끔 유튜브 채팅에 /저속모드 이거머지
[3]
124
0
시엘의의 = 이렇게까지 내줘야 4코스커를 씀
[8]
230
0
건틀렛
힘들어 그만할래
[8]
123
0
뉴딧트엔걍이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
[5]
164
0
뉴비가 한걸음 더 성장했읆,,,
[25]
165
2
리액터랑 재무장이랑 서순이 반대엿으면 좋앗을텐데
[5]
126
0
메스충 시엘 쓸만핢,?
[5]
175
0
각성말고
[2]
69
0
시엘하니 다이브하다보면 이년 갑자기 적 나오는쪽에 가서 널뛰기하던적이 몇번있었는데
[4]
99
0
메스충 만들어놓고 안쓰고 있는데
77
0
"시엘 퇴물되면 카사 망한거임"
[11]
296
0
뉴비짱재밎는댂찯아냊어,,,,,
[12]
133
0
솔직히 미래 보는애들끼리 수싸움 하는거에 로망이 있었는데
[4]
84
0
저격각이다 << 이런글좀쓰지마셈
[24]
1512
46
가은이 재무장 했음
[17]
1231
30
잠깐 레노어 엄청 궁금한게 있읋..
[8]
206
0
레노어 대사랄게 있던가?
[2]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