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각캐 리세계 사는거랑 2각캐 사는거랑 가격차이왜케큼? 노조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4 작성일 2020-10-11 07:24:58 수정일 2020-10-11 07:25:13 https://arca.live/b/counterside/8586141 리세계가이드 같은거잇나 리세계같은거 미연동이지? 닉변도가능하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19.251) 2020-10-11 07:25:29 삭제 수정 *수정됨 리세를 직접 해보면 알게됨 난이도 차이 씹헬임. / 뒷질문은 다 ㅇ이다 미친놈이 아닌이상 연동에 닉변쓴걸팔겠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07:25:35 네가 구글깡통계를 주면 판매자가 직접 연동해줌 2각계는 확률이 존나 낮으니까 비싼거고 이벤트아니면 꿈도 못꿀 계정이라 그래 펼쳐보기▼ 노조미 2020-10-11 07:27:33 이왕시작할거면 2각캐로하는게좋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07:27:55 겜 오래볼거면 당연히 2각계가 낫지 하나 천장값이 40왓다갓다하는데 펼쳐보기▼ 노조미 2020-10-11 07:27:51 구글이메일 넘겨주면 해준다는거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07:28:31 *수정됨 구매하면 아마 오픈카톡으로 구글계정 알려달라할거야 그럼 네 찐 구글계정은 불안하니까 쓰지말고 깡통계정이라고 네이버 검색해보면 나오는데 그거 만들어서 알려주면 된다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1 07:26:05 리세로 수캬루수페코 둘다뽑는거랑 수캬루만 뽑는거중 뭐가 쉬울거같노 펼쳐보기▼ 요일 2020-10-11 07:26:52 총 11뽑 안에 2개채용풀의 각각 1%짜리를 노려야 하는거라 ㅈㄴ 비쌈 펼쳐보기▼ 늒네Viva 2020-10-11 07:27:39 1각은 쉬움 펼쳐보기▼ 샹거스 2020-10-11 07:27:58 가챠로 뽑는거보단 존나 싼게 맞지만 찍먹으로 쓰기에도 부담있는 가격도 맞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확정하면 되는거지? [3] ㅇㅇ (183.101) 2020.10.11 87 0 1빵1섹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0.10.11 65 0 리세계사러가기전에 마지막질문 [8] 노조미 2020.10.11 153 0 이거 힐데임? [7] 쐺 2020.10.11 175 0 아예 비틱용 채널생기면 어떨거같음? [7] gkdhkdhk 2020.10.11 115 0 정신나갈거가테 [7] 한펭 2020.10.11 91 0 응애탱크110씨발ㅋㅋ [4] ㅇㅇ (125.180) 2020.10.11 124 0 근데 가은 1빵1섹이 무슨뜻임? [8] ㅇㅇ 2020.10.11 564 0 각등이 생각이상으로 존나쎄네 [3] ㅇㅇ 2020.10.11 113 0 여름가은들 다른건 몰라도 [1] ㅇㅇ 2020.10.11 74 0 각성메카 크로노스는 언제 나오냐 테르미도르 2020.10.11 25 0 하지만 후횐없지 [8] 중고흑우 2020.10.11 225 0 애기탱크 많이 사랑해주세요 [2] 졸린개 2020.10.11 71 0 현타온다 [8] piz 2020.10.11 102 -1 캐릭 스킬작업하는 순서 뭐뭐임?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50 0 다음 픽업 불거머리임?? 유채리 2020.10.11 46 0 가은은 빵만 주면 보지벌려줌? [2] ㅇㅇ 2020.10.11 93 0 고닉달고 비틱질을 하네 [8] 솔화 2020.10.11 123 0 각힐 스킬트리 좀 [3] 백작 2020.10.11 92 0 각소윤 구소윤 턱창 들고있는 짤좀 사라진다 2020.10.11 88 0 의외로 많은 카붕이들이 모르는거 [3] 닥터최고 2020.10.11 136 0 빠밤좌 본명은 뭘까 [8] 중고흑우 2020.10.11 170 0 이프리트 이새낀 원래도 쓸만했는데 [4] ㅇㅇ (1.241) 2020.10.11 111 0 1각캐 리세계 사는거랑 2각캐 사는거랑 가격차이왜케큼? [10] 노조미 2020.10.11 195 1 호진이 능력 테라브레인으로 복구되는거 닥터최고 2020.10.11 144 0 헤비게이머 입장에선 통발이 낫지않냐 [4] ㅇㅇ 2020.10.11 72 0 건쉽이고 느그쉽이고 하기전에 응애탱크 왜이리쌤 [3] ㅇㅇ (125.180) 2020.10.11 84 0 특급미션 없는 추석뉴비 [2] ㅇㅇ 2020.10.11 73 0 이거 적성핵먹여서 한계초월해주는거 늦게해주면 패널티있냐? [6] ㅇㅇ (222.117) 2020.10.11 149 0 조호진 눈만 빨개지면 완전 마왕아니냐 [1] 중고흑우 2020.10.11 117 0 난 호진이가 로리토끼단중에 제일 좋던데 [2] 닥터최고 2020.10.11 111 0 이걸로 놀림 받던게 엊그제같은데 [5] 오새린 2020.10.11 125 0 ?; [3] 백작 2020.10.11 59 1 조호진 능력도 테라브레인으로 커버되는거랑 언급하는거보면 ㅇo 2020.10.11 69 0 뉴비 카사해보려하는데 요즘뿌리는거잇냐? [9] 노조미 2020.10.11 126 0 여기 보급 없냐? [3] CCCAAA 2020.10.11 69 0 고인물들은 아는 눈깔괴물 [3] 베버 2020.10.11 116 0 이거도 마저 교환함? [3] 핸님 2020.10.11 91 0 종신계약은 걍 끌리는대로 하면됨? [3] 지렛대 2020.10.11 93 0 관리자가 이번 세계에서 끝장내려하는 이유 [6] 닥터최고 2020.10.11 176 0 카사 이미지 개선 전환점 [3] ㅇㅇ (58.123) 2020.10.11 121 0 아가탱크 진짜 존나 쎄네 ㅇㅇ 2020.10.11 63 0 1500원으로 가은이와 하루종일 노는방법 [3] 임춘자 2020.10.11 131 1 ㄹㅇ 코레겜 잔재 오해하는 뉴비들이 있네 [9] 졸린개 2020.10.11 285 4 스킨 로테로 바꾸니까 지갑열기 더 별로네 [2] 중고흑우 2020.10.11 11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1 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