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건포 빼먹다가 스테이츠 ai랑 매칭됐는데

맘놓고 오토돌리면서 린시엔 각힐뽑고 에델 뽑았다가

썬볼 혼자 날라와서 함선 조지는데 ai한테 질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