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 고문 같은 애들은 그냥 월급만 받아가는 사외이사애들인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허민은 근데 힘이 왜 쏌? 회장 친구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5
작성일
수정일
댓글
[10]
양하림
ㅇㅇ
ㅇㅇ
십공소
ㅇㅇ
핸님
늒네Viva
십공소
십공소
ㅇㅇ (121.18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콘 나온뒤로
[15]
170
0
둘이 뭐하냐
[10]
151
5
엔터프라이즈 만들고싶다
[8]
108
0
루미는 왜 후타이미지가있는것임
[5]
158
0
EP3보고있는데
[5]
85
1
저 분탕은 사실 어둠의 가은빠 아닐까
[2]
98
0
이거 어떻게 깨는거임?
[8]
134
0
아잇 씨발 입구컷 뭐냐고 ㅋㅋ
[2]
207
0
기분 나쁜데
[3]
116
0
건틀렛
능력치에 대한 자세한 수치같은건 왜 공개안하지?
[3]
93
0
건 오토덱 추천좀
[5]
74
1
리세계에서 에스타크 ㅈㄴ 나오네 미친
65
0
꼴리면 2시간만 잠
[9]
151
0
엔터프라이즈는 함선 레벨업할때 뭐 먹음?
[4]
82
0
하아????
[9]
159
0
이유미 애호파
[8]
283
1
뉴비 레이드 박살냈다
[4]
113
0
노트북 중고로 팔면 바로 팔림?
[4]
96
0
카사의 역사는 힐데콘 전후로 나뉜다
[8]
171
0
솔직히 하트베리에서 루미가 젤 좋은데
103
0
흑힐 다메다메랑 같이올렸는데
[4]
152
0
저격글 일단 헤드에서만 내리겠습니다.
[7]
425
5
루미 코이카츠 프리셋
[8]
286
2
허민은 근데 힘이 왜 쏌? 회장 친구임?
[10]
166
0
건틀렛
이거 버그임?
[2]
85
0
이디스 vs 저말보로
[1]
40
-2
근데 1빵1섹이면 가은이 입장에서 일석이조아님?
[5]
115
0
제 최애캐는 루미에요
[4]
100
0
??? : 10빵 10섹은 심했지?
[1]
137
0
한계 융합은 계속 융핵 15개 먹지?
[1]
57
0
너네는 최애캐가 누구임?
[9]
99
0
힐데콘 진짜 많네
[9]
372
0
에델때매 구관총넣기가 싫노
[1]
77
0
카사 광고는 이디스랑 에델수영복이 최고임
[1]
228
0
솔져덱 너무 멋진거같아
[2]
48
0
지금 흑 다메다메 광고올려도 되려나
[4]
149
0
타이탄 갈갈하면 융합핵 주냐?
[7]
73
0
건틀렛
주시영 대충 스작해서 넣어봄
[3]
136
0
이. 이.. 이게뭐노...
[2]
72
1
루미가 제일 이쁨
[5]
97
3
난 함선테러덱 얼마나 무서운지 몰랐는데
[1]
99
0
지금 덱에서 링컨이 존나 애매한데
[9]
123
0
밈을 밈으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4]
120
1
사나에 구림?
[5]
100
0
도면 113장 밖에 없어서 레이크랑 엔터프라이즈 중에 뭐만들지 존나 선택장애옴
[7]
8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