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고르디우스는 건공 아니면 신경 안쓰면 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0-11 07:58:20 https://arca.live/b/counterside/8586793 ㅈㄱㄴ건포 3단계 상점 털어먹기도 힘든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0-10-11 07:58:43 난 고르디우스부터 털고잇는데 펼쳐보기▼ ㅇㅇ (1.242) 2020-10-11 07:58:55 삭제 수정 장비 먼저아님? 펼쳐보기▼ 솔화 2020-10-11 07:58:57 시즌 장비 70일 넘게 남았으니까 천천히 사도 돼 펼쳐보기▼ 쪼시 2020-10-11 07:59:25 3달이니 널널함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11 07:59:52 건포상점을 포기하고 장비사는게 낫지않나? 별 좋은것도 없자너 기채권도 다 사봐야 4번밖에 못돌리고 펼쳐보기▼ 구렁이 2020-10-11 08:00:03 3단계 터는게 1순위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08:00:05 시간많이 남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08:00:31 건포상점 다터는게 21000포인가 그런데 네가 하루에 꾸준히 돌리면 800~850씩 먹을거고 주간건포보상까지 합치면 3단계 다 털고도 몇천 남는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2일차 뉴비 이벤트 상점 뭐 먹어야 함? [7] ㅇㅇ (14.39) 2020.10.11 104 0 제이크 아직도 쓸만함? [7] ㅇㅇ (1.232) 2020.10.11 99 0 어둠의 가은빠와 가은까들의 자강두천이노? [1] 카린웡 2020.10.11 86 0 린시옌 안경 벗겨줘 [5] ㅇㅇ (1.242) 2020.10.11 90 0 ✋질문 렙 전체적으로 높이는게 나음 아님 집중적으로 높이는게나음? [4] 지렛대 2020.10.11 86 0 건틀렛 할배와 여름 늒네가 만났을 때 [12] 히메코달린다 2020.10.11 182 5 지부 10렙 나왔음? [4] 양하림 2020.10.11 89 0 자꾸 가은까는걸로 고닉새로파가지고 오는데 [8] 중고흑우 2020.10.11 237 0 미나토는 ㄹㅇ 카운터계의 구관총 아니냐 [6] ㅇㅇ (210.206) 2020.10.11 164 0 가은이 [4] 류드말랑카우 2020.10.11 112 0 전당 1-4부터는 무조건 딜쎈거다뽑아가야되나 ㅇㅇ 2020.10.11 31 0 건 전략전에선 닥등이 구린가 [6] 멜 2020.10.11 110 0 에이함 쓰면 아이언사이드는 뺴도되나 [5] 중고흑우 2020.10.11 109 0 플레티넘 올라갈려면 각성 필수임?? [8] 떄치 2020.10.11 101 0 근데 이년 인성이 왜 이럼? [5] ㅇㅇ 2020.10.11 189 -1 2지 필드브금은 유튜브에 없나? 직무유기 2020.10.11 45 0 특무함 버프도 있음 좋겠음 [10] 쐺 2020.10.11 141 0 전당 1-2루미 왤케 빡세냐 [5] ㅇㅇ (211.184) 2020.10.11 77 0 당신이 미나토를 키워야하는 이유 [8] ㅇㅇ (1.242) 2020.10.11 195 0 게임업계 종사하는 게이 없누 [6] 구르메아줌마 2020.10.11 168 0 이겜 근데 왜케 중장갑함이많냐 [1] S4N 2020.10.11 87 0 ㅅㅂ 좆댈뻔했네 [1] 딸쟁이 2020.10.11 105 0 잭팟 터짐ㅋㅋ [7] ㅇㅇ (115.40) 2020.10.11 180 5 ✋질문 고르디우스는 건공 아니면 신경 안쓰면 됨? [8] ㅇㅇ 2020.10.11 131 0 넥슨 내부에서 반응 어땠을지 좀 궁금하긴 함 [5] 테르미도르 2020.10.11 157 0 고르디우스 옵션 개쩌네 [7] 베버 2020.10.11 185 0 각수연 3별하다가 겜쌀거같음 [3] ㅇㅇ (121.132) 2020.10.11 115 0 이프리트는 아가야... 중고흑우 2020.10.11 141 0 샤오린 있고 없고 차이 엄청 크냐 [5] ㅇㅇ (210.221) 2020.10.11 133 0 조졌다 [1] 군락 2020.10.11 69 0 둘중에 누가 더 꼴림? [12] 탄산수 2020.10.11 697 0 ✋질문 함선 만들거 추천좀 [6] 쐺 2020.10.11 113 0 힐데콘 나온뒤로 [15] 감동적인감동란 2020.10.11 170 0 둘이 뭐하냐 [10] 멜 2020.10.11 150 5 엔터프라이즈 만들고싶다 [8] Cabala 2020.10.11 108 0 루미는 왜 후타이미지가있는것임 [5] S4N 2020.10.11 158 0 EP3보고있는데 [5]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11 85 1 저 분탕은 사실 어둠의 가은빠 아닐까 [2] ㅇㅇ (58.123) 2020.10.11 98 0 이거 어떻게 깨는거임? [8] ㅇㅇ (116.43) 2020.10.11 134 0 아잇 씨발 입구컷 뭐냐고 ㅋㅋ [2] ㅇㅇ (1.251) 2020.10.11 207 0 기분 나쁜데 [3] ㅇㅇ 2020.10.11 116 0 건틀렛 능력치에 대한 자세한 수치같은건 왜 공개안하지? [3] 모우린호 2020.10.11 93 0 건 오토덱 추천좀 [5] 깐프엘 2020.10.11 73 1 리세계에서 에스타크 ㅈㄴ 나오네 미친 카린웡 2020.10.11 65 0 꼴리면 2시간만 잠 [9] 오새린 2020.10.11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1 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