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성보다 딜잘넣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당신이 미나토를 키워야하는 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95
작성일
댓글
[8]
한남맨
ㅇㅇ
깐프엘
ㅇㅇ (14.138)
삭제
수정
ㅇㅇ (58.228)
삭제
수정
뱅레이
S4N
닥등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월정액은 뭐 사는 게 젤 효율 좋음?
[4]
128
0
가은이는 원본이좋네
[2]
141
0
건틀렛
레이크 상대하기 진짜 힘들다
[1]
108
0
제이크 시발련아
[3]
78
1
브1 인데 왜 각등이가 있냐
[8]
134
0
✋질문
2일차 뉴비 이벤트 상점 뭐 먹어야 함?
[7]
104
0
제이크 아직도 쓸만함?
[7]
99
0
어둠의 가은빠와 가은까들의 자강두천이노?
[1]
86
0
린시옌 안경 벗겨줘
[5]
90
0
✋질문
렙 전체적으로 높이는게 나음 아님 집중적으로 높이는게나음?
[4]
87
0
건틀렛
할배와 여름 늒네가 만났을 때
[12]
182
5
지부 10렙 나왔음?
[4]
89
0
자꾸 가은까는걸로 고닉새로파가지고 오는데
[8]
237
0
미나토는 ㄹㅇ 카운터계의 구관총 아니냐
[6]
164
0
가은이
[4]
112
0
전당 1-4부터는 무조건 딜쎈거다뽑아가야되나
31
0
건 전략전에선 닥등이 구린가
[6]
110
0
에이함 쓰면 아이언사이드는 뺴도되나
[5]
109
0
플레티넘 올라갈려면 각성 필수임??
[8]
101
0
근데 이년 인성이 왜 이럼?
[5]
189
-1
2지 필드브금은 유튜브에 없나?
45
0
특무함 버프도 있음 좋겠음
[10]
141
0
전당 1-2루미 왤케 빡세냐
[5]
77
0
당신이 미나토를 키워야하는 이유
[8]
195
0
게임업계 종사하는 게이 없누
[6]
168
0
이겜 근데 왜케 중장갑함이많냐
[1]
87
0
ㅅㅂ 좆댈뻔했네
[1]
105
0
잭팟 터짐ㅋㅋ
[7]
180
5
✋질문
고르디우스는 건공 아니면 신경 안쓰면 됨?
[8]
132
0
넥슨 내부에서 반응 어땠을지 좀 궁금하긴 함
[5]
157
0
고르디우스 옵션 개쩌네
[7]
186
0
각수연 3별하다가 겜쌀거같음
[3]
115
0
이프리트는 아가야...
141
0
샤오린 있고 없고 차이 엄청 크냐
[5]
133
0
조졌다
[1]
69
0
둘중에 누가 더 꼴림?
[12]
697
0
✋질문
함선 만들거 추천좀
[6]
113
0
힐데콘 나온뒤로
[15]
171
0
둘이 뭐하냐
[10]
151
5
엔터프라이즈 만들고싶다
[8]
108
0
루미는 왜 후타이미지가있는것임
[5]
158
0
EP3보고있는데
[5]
85
1
저 분탕은 사실 어둠의 가은빠 아닐까
[2]
99
0
이거 어떻게 깨는거임?
[8]
134
0
아잇 씨발 입구컷 뭐냐고 ㅋㅋ
[2]
2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