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딱대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재산 다꼴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1
작성일
댓글
[2]
Eizen
흥냥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째서 놀고있는거지?
[2]
122
0
오픈유저는 모라고부름?
[12]
191
0
뉴비 접는다
[5]
132
2
나도 추석뽑 좆망했는데
[2]
103
0
시키는대로 추석뽑기만 다해왔어~~~
[12]
205
0
아아... 이게 걸레가 됐다는거구나....
[3]
328
0
신규, 중소, 중견기업미션은 있는데 왜 대기업미션은 없음??
[3]
97
0
ㄷㄷ 쓰알 드론
[5]
105
0
각등이 바로 2벤되나?
[1]
89
0
함선 갈면 나오는 대사 존나웃기네 ㅋㅋㅋ
[5]
176
0
이딴망겜 왜하냐 ㅋㅋ
[5]
200
1
빙고 많이했네
[4]
110
0
✋질문
중복되는 캐들은 처리 못함?
[3]
97
0
이번에 160뽑에서 루미 안 나오면 스텝업 굴려봐야겠다
[8]
110
0
비틱 간다~~~
[4]
110
-1
맨 처음에 556 깻을땐 되게 힘들게 깼는데
[1]
117
0
전당 진짜 씨발암걸려
76
0
2각계 뉴비 볼때마다 무섭다
98
0
예에미 씻팔
[2]
72
0
근데 지난번 버스터콜때리고 차단먹고 지랄한애도 글코
[9]
177
0
디펜더 스탭업은 돌려볼만하지 않음?
[2]
104
0
자지를 화나게 하는 천재
751
0
전재산 다꼴았다
[2]
121
0
건틀렛
아가탱크 동렙이면 각수연 3초컷이네
[3]
177
0
뉴비가 귀엽지않은겜 카사
79
0
타라스크 이프리트 같은차체인데 왤케 덩치차이나지
[1]
108
0
애들아 무료채용 10시간남앗다는데 이거지금바로해?
[9]
136
0
금태 분탕이 그립다
[3]
83
0
카운터사이드 공식 광고
[5]
183
1
이디즈 키울만함?
[4]
132
0
애들아 뉴비받아라~~~~
[16]
210
5
근대 디펜더 프로텍트는 pvp 미적용임?
[6]
118
0
그 누구도 카붕이들을 접게하지못함
[3]
118
0
이 광고는 뭐노?
[1]
148
0
레이크가 pve에서 못써먹는건 아니지?
[6]
159
0
3분오리
[8]
168
1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82
0
공훈 6까지 있는거 좀 좆같음
[1]
63
0
✋질문
뉴비 질문점
[1]
67
0
공식광고 안본눈 삽니다
[2]
171
0
금태님 전체 채팅 언재 만들어 주시나요?
[3]
73
0
각수연 3성 포기함 이터 1500날렷네
[5]
114
0
공격 특훈은 왜 6까지 있냐
[4]
117
0
너네 광고 개잘만드네
[44]
1578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