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키는대로 추석뽑기만 다해왔어~~~ 노조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4 작성일 2020-10-11 08:31:03 https://arca.live/b/counterside/8587339 이제 선별뽑기로 뭐먹어야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아담한 2020-10-11 08:31:29 샤오린 ㄱ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1 08:31:40 실비아는 있니 펼쳐보기▼ 노조미 2020-10-11 08:32:15 응 보라색맞지?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1 08:32:35 ㅇㅇ 있으면 김소빈 김소빈도 있으면 샤오린 + 없는 스알 노리면돼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1 08:32:52 아니다 다 있으면 가능하면 실비아나 린시엔 대려가라 ㅇㅇ 펼쳐보기▼ 노조미 2020-10-11 08:35:18 실비아가잇는데 실비아를데려가?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1 08:35:41 쟤네 빼고 선별스알은 아 에리어스 나오던가 없으면 걔 대려가라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1 08:35:56 성능 하자있는 스알보다 중복 가져가서 융합에 쓰는게 이득이야 펼쳐보기▼ 유유칼믹 2020-10-11 08:31:31 샤오린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11 08:31:38 치나츠 먹었으니 샤오린 선별로 가져가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08:32:26 존버하거나 샤오린 - 실비아 김소빈 중 없는거 가져가기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11 08:37:15 와 씹 알렉스 2마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깨는 용도로 이디스 키우는거 어떰?? [4] 니카와 2020.10.11 98 0 할배들을 고려장하면 티어를 올릴 수 있지 않을까 [2] 당장복귀해 2020.10.11 87 0 진짜 금태야 편의성 패치좀해라 ㅇㅇ (1.242) 2020.10.11 60 0 아 어제 깡쿼츠 6천개날렸네시발 [1] 꼬접복귀러 2020.10.11 88 0 카운터 제압방법엔 뭐가있음? [6] 탄산수 2020.10.11 115 0 오픈유저들 다 메모해서 고로시해야지 ㅇㅇ [6] ㅇㅇ 2020.10.11 119 0 이정도면 뭐임? [8] 불편해서만듬 2020.10.11 110 0 마음껏 패도 문제 없는 힐데 [4] ㅇㅇ 2020.10.11 111 0 오픈유입은 고로시 하자 [1] ㅇㅇ (112.214) 2020.10.11 86 0 누비 추석뽑에서 알렉스먹고싶어 [2] ㅇㅇ (125.136) 2020.10.11 128 0 님덜 경손실나도 레벨링 계속 돌림? [3] ㅇㅇ (210.117) 2020.10.11 75 0 수요일 패노 존나 기대된다 금태야 [3] 네오딤남편 2020.10.11 85 0 제인도우 얘는 딜이 어디서 나오는거지 [2] 뀨 2020.10.11 111 0 친구 따라서 들어온 뉴비들한테 알려줌 [5] 흥냥 2020.10.11 83 0 애들아 뉴비 과금은 뭐부터 순서대로해야하냐? [5] 노조미 2020.10.11 108 -1 난 오픈하고 10일정도는 바빠서 접속못했었는데 [1] 스크류바 2020.10.11 75 0 송편 드랍 3일 후면 끝 ㅇㅇ (223.131) 2020.10.11 48 0 광고하니까 그거생각남 칠영나비 2020.10.11 66 0 오픈부터 안접고 했으면 [9] ㅇㅇ 2020.10.11 120 0 어째서 놀고있는거지? [2] eee 2020.10.11 122 0 오픈유저는 모라고부름? [12] 시루룬 2020.10.11 191 0 뉴비 접는다 [5] 와이파이6 2020.10.11 131 2 나도 추석뽑 좆망했는데 [2] ㅇㅇ (210.206) 2020.10.11 103 0 시키는대로 추석뽑기만 다해왔어~~~ [12] 노조미 2020.10.11 204 0 아아... 이게 걸레가 됐다는거구나.... [3] 이천쌀떡볶이 2020.10.11 328 0 신규, 중소, 중견기업미션은 있는데 왜 대기업미션은 없음?? [3] 유채리 2020.10.11 97 0 ㄷㄷ 쓰알 드론 [5] 히메코달린다 2020.10.11 104 0 각등이 바로 2벤되나? [1] 이작 2020.10.11 89 0 함선 갈면 나오는 대사 존나웃기네 ㅋㅋㅋ [5]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75 0 이딴망겜 왜하냐 ㅋㅋ [5] 아담한 2020.10.11 200 1 빙고 많이했네 [4] 불편해서만듬 2020.10.11 109 0 ✋질문 중복되는 캐들은 처리 못함? [3] 쇠고기덮밥 2020.10.11 97 0 이번에 160뽑에서 루미 안 나오면 스텝업 굴려봐야겠다 [8] 네오딤남편 2020.10.11 109 0 비틱 간다~~~ [4] CCCAAA 2020.10.11 109 -1 맨 처음에 556 깻을땐 되게 힘들게 깼는데 [1] Onedaymore 2020.10.11 116 0 전당 진짜 씨발암걸려 뀨 2020.10.11 75 0 2각계 뉴비 볼때마다 무섭다 베버 2020.10.11 97 0 예에미 씻팔 [2] 구르메아줌마 2020.10.11 71 0 근데 지난번 버스터콜때리고 차단먹고 지랄한애도 글코 [9] 중고흑우 2020.10.11 175 0 디펜더 스탭업은 돌려볼만하지 않음? [2] ㅇㅇ (115.143) 2020.10.11 103 0 자지를 화나게 하는 천재 스크류바 2020.10.11 750 0 전재산 다꼴았다 [2] 흥냥 2020.10.11 121 0 건틀렛 아가탱크 동렙이면 각수연 3초컷이네 [3] ㅇㅇ (125.184) 2020.10.11 177 0 뉴비가 귀엽지않은겜 카사 시루룬 2020.10.11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08: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