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자 정돈 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정도면 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8]
eee
불편해서만듬
ㅇㅇ
불편해서만듬
유유칼믹
불편해서만듬
아ㅋㅋ
불편해서만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솔져오토만 돌리니까 방치형 게임 같음
67
0
고급장비소재 모으기너무빡센디
51
0
각등이 110들고 실버 패작하는 씹버러지같은 새끼는 왜 사냐
[5]
122
0
자계 보상이 그렇게 좋음?
[4]
116
0
365일 출첵하면 쓰알 선택권 줘야됨 ㅋㅋㅋ
[4]
124
0
레이드보상 랜덤임?
[2]
67
0
오늘기준 251일이면 특별 출석판 줘야됨
61
-1
여름 늒네 중에서 팔레스 3정복한 사람 있음?
[7]
121
0
키사 5천따리복귀하면 만화가 다시 고용하냐
[1]
99
1
어딜 자꾸 팔려나가노
[1]
104
0
250일 미만이면 뉴비지ㅋㅋ
[5]
128
0
고급소재 어디서 캔다고?
[5]
124
0
창작
이디스낙서
[20]
2712
59
막 유입됐을때 존나 억울한거
[3]
146
0
게임계속하면서대체왜출석을안하는거야
[2]
65
0
신지아 어케든 쓰고싶은데 그냥 버프걸어줄수있는 덱에 넣음되나
[5]
134
0
댓글인줄알았지 이콘은 뭐임
[5]
118
0
전당깨는 용도로 이디스 키우는거 어떰??
[4]
98
0
할배들을 고려장하면 티어를 올릴 수 있지 않을까
[2]
87
0
진짜 금태야 편의성 패치좀해라
61
0
아 어제 깡쿼츠 6천개날렸네시발
[1]
88
0
카운터 제압방법엔 뭐가있음?
[6]
115
0
오픈유저들 다 메모해서 고로시해야지 ㅇㅇ
[6]
119
0
이정도면 뭐임?
[8]
110
0
마음껏 패도 문제 없는 힐데
[4]
111
0
오픈유입은 고로시 하자
[1]
86
0
누비 추석뽑에서 알렉스먹고싶어
[2]
128
0
님덜 경손실나도 레벨링 계속 돌림?
[3]
76
0
수요일 패노 존나 기대된다 금태야
[3]
86
0
제인도우 얘는 딜이 어디서 나오는거지
[2]
111
0
친구 따라서 들어온 뉴비들한테 알려줌
[5]
83
0
애들아 뉴비 과금은 뭐부터 순서대로해야하냐?
[5]
109
-1
난 오픈하고 10일정도는 바빠서 접속못했었는데
[1]
75
0
송편 드랍 3일 후면 끝
49
0
광고하니까 그거생각남
66
0
오픈부터 안접고 했으면
[9]
121
0
어째서 놀고있는거지?
[2]
122
0
오픈유저는 모라고부름?
[12]
191
0
뉴비 접는다
[5]
132
2
나도 추석뽑 좆망했는데
[2]
103
0
시키는대로 추석뽑기만 다해왔어~~~
[12]
205
0
아아... 이게 걸레가 됐다는거구나....
[3]
328
0
신규, 중소, 중견기업미션은 있는데 왜 대기업미션은 없음??
[3]
97
0
ㄷㄷ 쓰알 드론
[5]
105
0
각등이 바로 2벤되나?
[1]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