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건저씨들한테 쳐발리면서 포인트 쌓고있고..

모의는 각 4단계까지 해놨음


보니까 거지런 311뺑이 이딴거 다막혀서 할수있는게 없던데

적당히 메인밀고 연협으로 렙업하고 대공5 찍도록 천천히 하는수밖에 없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