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매칭 개좆쓰레기같네 진짜 ㅁㄴㅇ (210.179) 추천 1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51 작성일 2020-10-11 08:49:06 https://arca.live/b/counterside/8587607 이딴 매칭을 5번 연속 하고 있네 씨발년들이 추천! 1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7] ㅇㅇ 2020-10-11 08:49:51 히메코달린다 2020-10-11 08:49:56 어디 구간임? ㅋㅋ 펼쳐보기▼ ㅁㄴㅇ (210.179) 2020-10-11 08:50:10 삭제 수정 실버 펼쳐보기▼ 빵칠 2020-10-11 08:49:57 너무 같은애 만난다싶으면 조금 쉬었다해 펼쳐보기▼ 쪼시 2020-10-11 08:50:06 진정해 너도 만만치 않아... 펼쳐보기▼ ㅇㅇ (175.197) 2020-10-11 08:51:06 삭제 수정 저패작러 아니면 니가 실버에서 다 패고다닐거 같은데 ㅋㅋㅋ 펼쳐보기▼ ㅁㄴㅇ (210.179) 2020-10-11 08:52:10 삭제 수정 실버에 45-50 심지어 60새끼들도 존나 많은데 난 겨우 35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림자전당 1-2 소영말고 스턴뭐없냐 [13] sibalba 2020.10.11 199 1 뉴비 각힐데 겨우뽑았는데 이대로 이년 키우면 되는거냐? [3] ㅇㅇ (222.117) 2020.10.11 118 1 다음주 밴 류드말랑카우 2020.10.11 46 1 커피포트 전장 공속 떠서 공속셋 몰아줬는데 [1] ㅇㅇ (211.184) 2020.10.11 59 2 얼른 송편 다 캐고 이벤 돌리고 싶다 ㅇㅇ 2020.10.11 47 1 애미 씨발 대공1에서 막히네 좆같은게임 씨팔년들아 [2]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107 1 1주차 뉴비 SSR 선택권 뭐 받으면 좋을까? [3] ㅇㅇ (221.165) 2020.10.11 171 1 카사 오늘 처음해보는데 임펙트지리네 [5] 노조미 2020.10.11 110 2 5~60렙 브실들은 진짜 죽여야 하는거 아니냐 [1] 흥냥 2020.10.11 119 -1 ep5 테라사이드 하편은 [4] ㅇㅇ (211.210) 2020.10.11 103 1 ✋질문 이거 뭐 골라야됨 [2] 와이파이6 2020.10.11 71 1 엩? [3] 중고흑우 2020.10.11 99 1 와 씨발 못잡는줄 알았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0.11 93 1 건틀렛 근데 엔터 2주째 0밴 조금 괘씸하네 [4] ㅇㅇ 2020.10.11 127 1 추석 뉴비 덱 한번 봐줄 수 있음??? [4] ㅇㅇ (1.232) 2020.10.11 83 1 건틀렛 건 수동 못끊겠어 [4] 닼쉪 2020.10.11 139 1 자계 1-4 오토가능함??? [2] 00 2020.10.11 90 1 광고보고왔다 [3] ㅇㅇ (211.229) 2020.10.11 71 1 내가 원래 휴대폰겜을 잘 못하긴하는데 [6] 이게뭐야 (182.224) 2020.10.11 94 1 근데 실버같이 강등 안되는데서 서식하는 고렙들은 [2] 구관조리병 2020.10.11 90 1 다음함선 뭐뽑아? [8] 임춘자 2020.10.11 120 1 맵에서 탄약 충전하면 [3] ㅇㅇ (120.50) 2020.10.11 114 1 카사 스토리 뽕차는데가 어디지? [6] 마이크 2020.10.11 129 0 건틀렛 매칭 개좆쓰레기같네 진짜 [7] ㅁㄴㅇ (210.179) 2020.10.11 151 0 건틀렛 이번주 플레 주차 완료 [1] ㅇㅇ 2020.10.11 95 0 할배들의 따스함에 광광우럭따 [12] Nyx 2020.10.11 168 0 전당템 셋옵 쓰레기들은 갈아도 됨? [8] ㅁㄴㅇㄹ (221.156) 2020.10.11 133 0 오늘 10시까지 건틀렛 마감 [3] 팔도 2020.10.11 140 1 미로의끝은 금태가 오픈유저에게 준 헌정글임 [2] 구렁이 2020.10.11 124 0 그 이터감소 타임몇시부터임?? [3] sibalba 2020.10.11 90 1 아 ㅋㅋ 오늘 일요일이라고 선물 챙겨가라네 [8] 졸린곰 2020.10.11 136 0 건 오토덱 추천점 [6] 유유칼믹 2020.10.11 95 1 선별뽑기 하기전에 마지막질문좀 해도괜차늘까 [9] 노조미 2020.10.11 132 0 556 존나 느리네 진짜 이걸로 언제 100찍냐 [8] ㅇㅇ (211.184) 2020.10.11 145 0 야한늒네 찾는 고인물들 특 [3] 베버 2020.10.11 94 1 초창기에 꼬접하고 복귀했는데 [3] ㅇㅇ (1.232) 2020.10.11 69 0 이딴게 실버냐고 [5] ㅁㄴㅇ (210.179) 2020.10.11 160 -1 복귀뉴비 지금 당장 해야하는거 머있음? [5] ㅇㅇ (222.111) 2020.10.11 117 0 루미 소추임? 유유칼믹 2020.10.11 48 0 아머 쓰니까 신세계네 ㅇㅇ (1.242) 2020.10.11 54 0 추룡인도 슬슬 가은향 풍기긴 하지 ㄹㅇ.. [4] 네오딤남편 2020.10.11 143 0 건틀렛 우욱씹 [3] 당장시작해 2020.10.11 158 0 예전엔 렙 50에 브실인 애들 별 생각 안들었는데 [1] 아담한 2020.10.11 144 -2 애들아 선별뽑기하기전에 사원추천서 쓰는게좋아?? [3] 노조미 2020.10.11 116 0 이겜 길드채팅말고 메세지보낼방법없으? [2] 유채리 2020.10.11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08: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