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커뉴비 돈좀깨졌다 씨발


각힐데 겨우겨우뽑았는데 이제 얘랑 


키우던 가은이랑 쓰면 되냐


로자리아 프레데얘 하나보고 복커했는데 각힐데랑 로자리아랑 이렇게 키우고 싶은데 괜찮나


피빕은 관심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