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충셋 누구한테줄까 탄산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2 작성일 2020-10-11 08:54:10 https://arca.live/b/counterside/8587689 양하림 치나츠 에델중에 고민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CCCAAA 2020-10-11 08:54:34 양하림이지 이건ㅋㅋ 펼쳐보기▼ 탄산수 2020-10-11 08:56:38 바로 양하림 준다 치나츠는 방셋 두르면됨? 펼쳐보기▼ 닼쉪 2020-10-11 08:56:10 이건 분탕줘야지ㅋㅋㅋㅋ 펼쳐보기▼ 탄산수 2020-10-11 08:57:22 분탕충 스충셋주고 에델 치나츠는 치명/방어줌? 펼쳐보기▼ 닼쉪 2020-10-11 08:58:26 에델은 갓직히 뭘줘도 ㅈㄴ 무난하고 치나츠는 스충없으면 체체 줘 방어력 ㅈㄴ 높은애 아니면 피돼지 만드는게 낫더라 펼쳐보기▼ 탄산수 2020-10-11 08:58:57 당장시작해 2020-10-11 08:57:17 하림이가 먼저지 특수기쓰면 아군보호막에 스충효과받는데 펼쳐보기▼ 탄산수 2020-10-11 08:57:43 분탕충이 ㄹㅇ 좋긴하나벼 펼쳐보기▼ 레몬탑 2020-10-11 08:57:18 치나츠도 만약 나중에 장비 제작 돌려서 스충 뜨면 하나씩 끼워맞춰주면 좋을듯 펼쳐보기▼ 탄산수 2020-10-11 08:57: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인도 딜은 ㄱㅊ? [16] Able 2020.10.11 164 1 강하군... [6] 중고흑우 2020.10.11 136 1 가은이 퇴물로 보이냐? [2] ㅇo 2020.10.11 98 1 새로운 주제가 나오지 않는 이상... [5] 뿌띠젤리 2020.10.11 110 1 늒네 친구 필요하다 [8] ㅇㅇ (14.55) 2020.10.11 76 1 초보자용 첫함선은 아머인듯 [3] ㅇㅇ (1.242) 2020.10.11 117 1 이정도면 다이브 45층 오토로 가능? [13] 미아사 2020.10.11 162 2 응애 나 애기 카붕이 결국 유부남됬어 [10] ㅇㅇ (121.132) 2020.10.11 219 2 공군덱이 오토가 되는 거였음? [4] 네오딤남편 2020.10.11 108 1 창작 10일차 뉴비의 카사 찍먹 후기 [47]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1 2650 75 지난번의 수모를 갚으러왔다 43층 [5] 중고흑우 2020.10.11 106 1 카운터사이드 당장... [4] ㅇㅇ 2020.10.11 91 1 이게임 딱히 고정된편성은 없어보인이는데 일단이렇게 [13] 노조미 2020.10.11 139 3 ✋질문 늅이 대공5손컨 덱 [5] 마스 2020.10.11 137 2 운영자들 뽑기 다 해보는구나 [3] ㅇㅇ 2020.10.11 238 1 오 45층이 눈앞이야 [6] 뀨 2020.10.11 88 3 선별뽑 여기서 스탑? [4] 노조미 2020.10.11 131 1 산넘어산이네 씨벌 ㅋㅋㅋㅋㅋㅋㅋ [13] 중고흑우 2020.10.11 244 3 2지 정보 주는데 진작에 갈걸!!!!!!!!! [4] ㅇㅇ (220.77) 2020.10.11 97 1 ssr 누구 고를까 [4] 와이파이6 2020.10.11 135 1 뭔데 ㅋㅋㅋ다이브 43까지는 쉬운가봄? [2] 미아사 2020.10.11 122 2 뉴비 이벤 질문 한다 [3] 씨발갑 2020.10.11 94 1 할배들 쉰내 심각하내;; [4] 치아가 2020.10.11 186 1 스충셋 누구한테줄까 [10] 탄산수 2020.10.11 112 1 그림자전당 1-2 소영말고 스턴뭐없냐 [13] sibalba 2020.10.11 199 1 뉴비 각힐데 겨우뽑았는데 이대로 이년 키우면 되는거냐? [3] ㅇㅇ (222.117) 2020.10.11 118 1 다음주 밴 류드말랑카우 2020.10.11 47 1 커피포트 전장 공속 떠서 공속셋 몰아줬는데 [1] ㅇㅇ (211.184) 2020.10.11 60 2 얼른 송편 다 캐고 이벤 돌리고 싶다 ㅇㅇ 2020.10.11 47 1 애미 씨발 대공1에서 막히네 좆같은게임 씨팔년들아 [2]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107 1 1주차 뉴비 SSR 선택권 뭐 받으면 좋을까? [3] ㅇㅇ (221.165) 2020.10.11 172 1 카사 오늘 처음해보는데 임펙트지리네 [5] 노조미 2020.10.11 110 2 5~60렙 브실들은 진짜 죽여야 하는거 아니냐 [1] 흥냥 2020.10.11 119 -1 ep5 테라사이드 하편은 [4] ㅇㅇ (211.210) 2020.10.11 105 1 ✋질문 이거 뭐 골라야됨 [2] 와이파이6 2020.10.11 72 1 엩? [3] 중고흑우 2020.10.11 99 1 와 씨발 못잡는줄 알았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0.11 94 1 건틀렛 근데 엔터 2주째 0밴 조금 괘씸하네 [4] ㅇㅇ 2020.10.11 127 1 추석 뉴비 덱 한번 봐줄 수 있음??? [4] ㅇㅇ (1.232) 2020.10.11 84 1 건틀렛 건 수동 못끊겠어 [4] 닼쉪 2020.10.11 139 1 자계 1-4 오토가능함??? [2] 00 2020.10.11 91 1 광고보고왔다 [3] ㅇㅇ (211.229) 2020.10.11 72 1 내가 원래 휴대폰겜을 잘 못하긴하는데 [6] 이게뭐야 (182.224) 2020.10.11 94 1 근데 실버같이 강등 안되는데서 서식하는 고렙들은 [2] 구관조리병 2020.10.11 90 1 다음함선 뭐뽑아? [8] 임춘자 2020.10.11 12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