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는 오토만 돌려도 올라가는걸 양학좀 해보겠다고 패작해서 점수 맞추는 새끼들이잖아

유입들 걔네끼리만 경쟁해도 힘든데 대체 왜 거기 있는거임 개찐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