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 45층이 눈앞이야 뀨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7 작성일 2020-10-11 08:57:17 https://arca.live/b/counterside/8587736 두근두근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스퀘어에닉스 2020-10-11 08:58:16 아니 이터 56만 뭐야;; 펼쳐보기▼ 뀨 2020-10-11 08:58:48 겜을 많이 안해가지구 엄청 쌓였더라 그래도 반절정도 태운거야 저거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08:58:39 치아가 2020-10-11 08:59:11 어림없지 바로 스킬봉인 펼쳐보기▼ 뀨 2020-10-11 08:59:56 머야 45층 어려움?? 흑흑 펼쳐보기▼ 치아가 2020-10-11 09:01:12 공략보고가는거 추천 나도 안보긴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는 힐데콘 없냐 [8] ㅇㅇ (211.229) 2020.10.11 138 0 일본어 힐러 이름은 뭐였냐 [9] Able 2020.10.11 489 0 다이브할때 어떻게 했음? 베버 2020.10.11 50 0 여름뉴비탈출 끝이 보인다 [6] 중고흑우 2020.10.11 104 0 하지만 힐데는 두번친다 [8] 중고흑우 2020.10.11 167 1 첫 6성이다 ㅋㅋㅋㅋ [4] 인상깊은이름 2020.10.11 90 0 이거 10연차하면 sr확정 없음? [7]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100 0 뉴비 노가다 견적좀 봐줘 [7] Nyx 2020.10.11 134 1 제인도 딜은 ㄱㅊ? [16] Able 2020.10.11 163 1 강하군... [6] 중고흑우 2020.10.11 136 1 가은이 퇴물로 보이냐? [2] ㅇo 2020.10.11 98 1 새로운 주제가 나오지 않는 이상... [5] 뿌띠젤리 2020.10.11 110 1 늒네 친구 필요하다 [8] ㅇㅇ (14.55) 2020.10.11 75 1 초보자용 첫함선은 아머인듯 [3] ㅇㅇ (1.242) 2020.10.11 117 1 이정도면 다이브 45층 오토로 가능? [13] 미아사 2020.10.11 162 2 응애 나 애기 카붕이 결국 유부남됬어 [10] ㅇㅇ (121.132) 2020.10.11 217 2 공군덱이 오토가 되는 거였음? [4] 네오딤남편 2020.10.11 108 1 창작 10일차 뉴비의 카사 찍먹 후기 [47]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1 2649 75 지난번의 수모를 갚으러왔다 43층 [5] 중고흑우 2020.10.11 106 1 카운터사이드 당장... [4] ㅇㅇ 2020.10.11 91 1 이게임 딱히 고정된편성은 없어보인이는데 일단이렇게 [13] 노조미 2020.10.11 137 3 ✋질문 늅이 대공5손컨 덱 [5] 마스 2020.10.11 135 2 운영자들 뽑기 다 해보는구나 [3] ㅇㅇ 2020.10.11 238 1 오 45층이 눈앞이야 [6] 뀨 2020.10.11 87 3 선별뽑 여기서 스탑? [4] 노조미 2020.10.11 131 1 산넘어산이네 씨벌 ㅋㅋㅋㅋㅋㅋㅋ [13] 중고흑우 2020.10.11 244 3 2지 정보 주는데 진작에 갈걸!!!!!!!!! [4] ㅇㅇ (220.77) 2020.10.11 97 1 ssr 누구 고를까 [4] 와이파이6 2020.10.11 134 1 뭔데 ㅋㅋㅋ다이브 43까지는 쉬운가봄? [2] 미아사 2020.10.11 121 2 뉴비 이벤 질문 한다 [3] 씨발갑 2020.10.11 93 1 할배들 쉰내 심각하내;; [4] 치아가 2020.10.11 184 1 스충셋 누구한테줄까 [10] 탄산수 2020.10.11 112 1 그림자전당 1-2 소영말고 스턴뭐없냐 [13] sibalba 2020.10.11 198 1 뉴비 각힐데 겨우뽑았는데 이대로 이년 키우면 되는거냐? [3] ㅇㅇ (222.117) 2020.10.11 117 1 다음주 밴 류드말랑카우 2020.10.11 46 1 커피포트 전장 공속 떠서 공속셋 몰아줬는데 [1] ㅇㅇ (211.184) 2020.10.11 58 2 얼른 송편 다 캐고 이벤 돌리고 싶다 ㅇㅇ 2020.10.11 47 1 애미 씨발 대공1에서 막히네 좆같은게임 씨팔년들아 [2]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107 1 1주차 뉴비 SSR 선택권 뭐 받으면 좋을까? [3] ㅇㅇ (221.165) 2020.10.11 171 1 카사 오늘 처음해보는데 임펙트지리네 [5] 노조미 2020.10.11 110 2 5~60렙 브실들은 진짜 죽여야 하는거 아니냐 [1] 흥냥 2020.10.11 118 -1 ep5 테라사이드 하편은 [4] ㅇㅇ (211.210) 2020.10.11 103 1 ✋질문 이거 뭐 골라야됨 [2] 와이파이6 2020.10.11 71 1 엩? [3] 중고흑우 2020.10.11 98 1 와 씨발 못잡는줄 알았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0.11 9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09: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