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3일 남았던데 아무리봐도 전부는 못먹을것같음


이상태면 걍 송편은 포기하고 이벤맵 2-1 무한뺑이 돌아서


융합핵이랑 세트 바이너리 챙기고 땡치면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