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정도면 다이브 45층 오토로 가능? 미아사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1 작성일 2020-10-11 09:01:46 수정일 2020-10-11 09:02:45 https://arca.live/b/counterside/8587802 아니면 손컨해보게 명색이 마지막층이니까 오토로 안될거같긴한데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20.77) 2020-10-11 09:02:21 삭제 수정 한제대 어디감 펼쳐보기▼ 미아사 2020-10-11 09:03:02 방금넣음 안들어갓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0-10-11 09:04:01 삭제 수정 이정도면 오토 돌려놔도 깨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09:02:34 오토로 해도 뚫을건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09:02:38 왜 3소대 펼쳐보기▼ 미아사 2020-10-11 09:03:10 하나 누락된듯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09:05:11 쌉가능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09:05:28 보스만 솔져덱으로 ㄱㄱ 펼쳐보기▼ flow_boom 2020-10-11 09:04:29 보스만 솔져덱으로 잡으면 깰듯 펼쳐보기▼ 미아사 2020-10-11 09:05:04 보스존나쌔다들었는데 솔져로깨짐? 펼쳐보기▼ flow_boom 2020-10-11 09:05:58 보스가 카운터 뎀감+스킬 잠금이 있어서 솔져 데리고 가면 걍 껨 펼쳐보기▼ 미아사 2020-10-11 09:06:17 아 힐데로 조질려햇는데 솔져들고가야겟네 ㄳ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09:07:10 *수정됨 이거 오토로 못깨면 좀 문제잇는데 마지막에 이터만 솔져로 쳐줘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석때 복귀했는데 카사 넘오 재밌네 [5] 후라이드키친 2020.10.11 117 0 알렉 유미 뽑으려고 추석뽑 돌리는게 옳은 선택일까 [6] 텤온미 2020.10.11 143 0 내눈앞에 보이는 스트라이커는 다뒤진다 [4] ㅇㅇ 2020.10.11 171 0 아악 나한테 왜이래 [15] 임춘자 2020.10.11 195 -2 노리세 뉴비 폐사 위기에서 가사회생! [9] 무료증정 2020.10.11 201 1 이겜은 쿼츠랑 보급티켓 어따박음 [4] 닉네임뭘로짓지 2020.10.11 89 0 옌 싱 란체스터 얘 좋냐? [19] ㅇㅇ (222.121) 2020.10.11 665 0 뉴비면 초반 ssr 몇개키우는거 추천함?? [9] 노조미 2020.10.11 137 0 찍먹 해보고 왔는데 [8] 붉은전선 2020.10.11 123 0 이거는 힐데콘 없냐 [8] ㅇㅇ (211.229) 2020.10.11 138 0 일본어 힐러 이름은 뭐였냐 [9] Able 2020.10.11 489 0 다이브할때 어떻게 했음? 베버 2020.10.11 50 0 여름뉴비탈출 끝이 보인다 [6] 중고흑우 2020.10.11 104 0 하지만 힐데는 두번친다 [8] 중고흑우 2020.10.11 167 1 첫 6성이다 ㅋㅋㅋㅋ [4] 인상깊은이름 2020.10.11 90 0 이거 10연차하면 sr확정 없음? [7]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100 0 뉴비 노가다 견적좀 봐줘 [7] Nyx 2020.10.11 134 1 제인도 딜은 ㄱㅊ? [16] Able 2020.10.11 163 1 강하군... [6] 중고흑우 2020.10.11 136 1 가은이 퇴물로 보이냐? [2] ㅇo 2020.10.11 98 1 새로운 주제가 나오지 않는 이상... [5] 뿌띠젤리 2020.10.11 110 1 늒네 친구 필요하다 [8] ㅇㅇ (14.55) 2020.10.11 75 1 초보자용 첫함선은 아머인듯 [3] ㅇㅇ (1.242) 2020.10.11 116 1 이정도면 다이브 45층 오토로 가능? [13] 미아사 2020.10.11 161 2 응애 나 애기 카붕이 결국 유부남됬어 [10] ㅇㅇ (121.132) 2020.10.11 217 2 공군덱이 오토가 되는 거였음? [4] 네오딤남편 2020.10.11 107 1 창작 10일차 뉴비의 카사 찍먹 후기 [47]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1 2649 75 지난번의 수모를 갚으러왔다 43층 [5] 중고흑우 2020.10.11 105 1 카운터사이드 당장... [4] ㅇㅇ 2020.10.11 90 1 이게임 딱히 고정된편성은 없어보인이는데 일단이렇게 [13] 노조미 2020.10.11 137 3 ✋질문 늅이 대공5손컨 덱 [5] 마스 2020.10.11 135 2 운영자들 뽑기 다 해보는구나 [3] ㅇㅇ 2020.10.11 237 1 오 45층이 눈앞이야 [6] 뀨 2020.10.11 87 3 선별뽑 여기서 스탑? [4] 노조미 2020.10.11 130 1 산넘어산이네 씨벌 ㅋㅋㅋㅋㅋㅋㅋ [13] 중고흑우 2020.10.11 243 3 2지 정보 주는데 진작에 갈걸!!!!!!!!! [4] ㅇㅇ (220.77) 2020.10.11 96 1 ssr 누구 고를까 [4] 와이파이6 2020.10.11 134 1 뭔데 ㅋㅋㅋ다이브 43까지는 쉬운가봄? [2] 미아사 2020.10.11 121 2 뉴비 이벤 질문 한다 [3] 씨발갑 2020.10.11 93 1 할배들 쉰내 심각하내;; [4] 치아가 2020.10.11 184 1 스충셋 누구한테줄까 [10] 탄산수 2020.10.11 112 1 그림자전당 1-2 소영말고 스턴뭐없냐 [13] sibalba 2020.10.11 198 1 뉴비 각힐데 겨우뽑았는데 이대로 이년 키우면 되는거냐? [3] ㅇㅇ (222.117) 2020.10.11 117 1 다음주 밴 류드말랑카우 2020.10.11 46 1 커피포트 전장 공속 떠서 공속셋 몰아줬는데 [1] ㅇㅇ (211.184) 2020.10.11 5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09: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