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사이드 당장...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0
작성일
댓글
[4]
ㅇㅇ
테르미도르
ㅇㅇ
익명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은 쿼츠랑 보급티켓 어따박음
[4]
89
0
옌 싱 란체스터 얘 좋냐?
[19]
665
0
뉴비면 초반 ssr 몇개키우는거 추천함??
[9]
137
0
찍먹 해보고 왔는데
[8]
123
0
이거는 힐데콘 없냐
[8]
138
0
일본어 힐러 이름은 뭐였냐
[9]
489
0
다이브할때 어떻게 했음?
50
0
여름뉴비탈출 끝이 보인다
[6]
104
0
하지만 힐데는 두번친다
[8]
167
1
첫 6성이다 ㅋㅋㅋㅋ
[4]
90
0
이거 10연차하면 sr확정 없음?
[7]
100
0
뉴비 노가다 견적좀 봐줘
[7]
134
1
제인도 딜은 ㄱㅊ?
[16]
163
1
강하군...
[6]
136
1
가은이 퇴물로 보이냐?
[2]
98
1
새로운 주제가 나오지 않는 이상...
[5]
110
1
늒네 친구 필요하다
[8]
75
1
초보자용 첫함선은 아머인듯
[3]
117
1
이정도면 다이브 45층 오토로 가능?
[13]
162
2
응애 나 애기 카붕이 결국 유부남됬어
[10]
217
2
공군덱이 오토가 되는 거였음?
[4]
108
1
창작
10일차 뉴비의 카사 찍먹 후기
[47]
2649
75
지난번의 수모를 갚으러왔다 43층
[5]
106
1
카운터사이드 당장...
[4]
90
1
이게임 딱히 고정된편성은 없어보인이는데 일단이렇게
[13]
137
3
✋질문
늅이 대공5손컨 덱
[5]
135
2
운영자들 뽑기 다 해보는구나
[3]
237
1
오 45층이 눈앞이야
[6]
87
3
선별뽑 여기서 스탑?
[4]
130
1
산넘어산이네 씨벌 ㅋㅋㅋㅋㅋㅋㅋ
[13]
243
3
2지 정보 주는데 진작에 갈걸!!!!!!!!!
[4]
96
1
ssr 누구 고를까
[4]
134
1
뭔데 ㅋㅋㅋ다이브 43까지는 쉬운가봄?
[2]
121
2
뉴비 이벤 질문 한다
[3]
93
1
할배들 쉰내 심각하내;;
[4]
184
1
스충셋 누구한테줄까
[10]
112
1
그림자전당 1-2 소영말고 스턴뭐없냐
[13]
198
1
뉴비 각힐데 겨우뽑았는데 이대로 이년 키우면 되는거냐?
[3]
117
1
다음주 밴
46
1
커피포트 전장 공속 떠서 공속셋 몰아줬는데
[1]
58
2
얼른 송편 다 캐고 이벤 돌리고 싶다
47
1
애미 씨발 대공1에서 막히네 좆같은게임 씨팔년들아
[2]
107
1
1주차 뉴비 SSR 선택권 뭐 받으면 좋을까?
[3]
171
1
카사 오늘 처음해보는데 임펙트지리네
[5]
110
2
5~60렙 브실들은 진짜 죽여야 하는거 아니냐
[1]
11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