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은이 퇴물로 보이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2]
양하림은떡상한다
요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번주 건 끝
[2]
142
0
팔레스3 깨기 시작하니까 먼가 팍 식어버림
[6]
153
0
오늘 10시 이후 념글 가고싶으면 알지?
[3]
114
0
건틀렛
요즘건은 함선 뿌수는 메타인듯 ㅇㅇ
[6]
187
0
추석때 복귀했는데 카사 넘오 재밌네
[5]
117
0
알렉 유미 뽑으려고 추석뽑 돌리는게 옳은 선택일까
[6]
143
0
내눈앞에 보이는 스트라이커는 다뒤진다
[4]
172
0
아악 나한테 왜이래
[15]
196
-2
노리세 뉴비 폐사 위기에서 가사회생!
[9]
202
1
이겜은 쿼츠랑 보급티켓 어따박음
[4]
89
0
옌 싱 란체스터 얘 좋냐?
[19]
665
0
뉴비면 초반 ssr 몇개키우는거 추천함??
[9]
137
0
찍먹 해보고 왔는데
[8]
123
0
이거는 힐데콘 없냐
[8]
139
0
일본어 힐러 이름은 뭐였냐
[9]
490
0
다이브할때 어떻게 했음?
50
0
여름뉴비탈출 끝이 보인다
[6]
104
0
하지만 힐데는 두번친다
[8]
168
1
첫 6성이다 ㅋㅋㅋㅋ
[4]
90
0
이거 10연차하면 sr확정 없음?
[7]
101
0
뉴비 노가다 견적좀 봐줘
[7]
134
1
제인도 딜은 ㄱㅊ?
[16]
164
1
강하군...
[6]
137
1
가은이 퇴물로 보이냐?
[2]
98
1
새로운 주제가 나오지 않는 이상...
[5]
110
1
늒네 친구 필요하다
[8]
76
1
초보자용 첫함선은 아머인듯
[3]
117
1
이정도면 다이브 45층 오토로 가능?
[13]
162
2
응애 나 애기 카붕이 결국 유부남됬어
[10]
219
2
공군덱이 오토가 되는 거였음?
[4]
108
1
창작
10일차 뉴비의 카사 찍먹 후기
[47]
2650
75
지난번의 수모를 갚으러왔다 43층
[5]
106
1
카운터사이드 당장...
[4]
91
1
이게임 딱히 고정된편성은 없어보인이는데 일단이렇게
[13]
139
3
✋질문
늅이 대공5손컨 덱
[5]
137
2
운영자들 뽑기 다 해보는구나
[3]
238
1
오 45층이 눈앞이야
[6]
88
3
선별뽑 여기서 스탑?
[4]
131
1
산넘어산이네 씨벌 ㅋㅋㅋㅋㅋㅋㅋ
[13]
244
3
2지 정보 주는데 진작에 갈걸!!!!!!!!!
[4]
97
1
ssr 누구 고를까
[4]
135
1
뭔데 ㅋㅋㅋ다이브 43까지는 쉬운가봄?
[2]
122
2
뉴비 이벤 질문 한다
[3]
94
1
할배들 쉰내 심각하내;;
[4]
186
1
스충셋 누구한테줄까
[10]
11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