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작 10일차 뉴비의 카사 찍먹 후기 초필살기쓰는갈 추천 76 비추천 1 댓글 47 조회수 2649 작성일 2020-10-11 09:00:37 https://arca.live/b/counterside/8587792 *개인적인 의견이 많은편이라 보실거면 감안하고 보면 고맙겠음 추천! 76 ( 4) 비추! 1 ( 1) 공유 댓글 [47]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11 09:01:04 ㅇㅇ 2020-10-11 09:02:41 치아가 2020-10-11 09:02:53 젖겜하다오면 좀 꼽긴하지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09:03:00 gkdhkdhk 2020-10-11 09:03:38 나아지곤 있다곤하지만 더 개선이필요하긴함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11 09:03:42 미나링 2020-10-11 09:04:39 뽀끄루대마왕 2020-10-11 09:05:01 삼바교실 2020-10-11 09:05:02 아ㅋㅋ 배신자아니라고 펼쳐보기▼ 람네 2020-10-11 09:05:47 뿌띠젤리 2020-10-11 09:05:52 ㅇㅇ 2020-10-11 09:06:56 ㄹㅇ 2달돼가는데 단점 전부 공감ㅋㅋ 펼쳐보기▼ 솔화 2020-10-11 09:07:13 그림 개웃기내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11 09:08:29 만렙은 사실상 100이라고 봐야됨 만렙 찍는데 동일캐가 15장 더 필요한 게임이 세상에 어딨냐고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요일 2020-10-11 09:09:09 이겜은 과금러들도 빡돌게 하는 재주가 있어서 ㅋㅋㅋ 펼쳐보기▼ 브운터더이드 2020-10-11 09:09:33 핸드소닉 2020-10-11 09:09:47 렙업은 556 오토 돌아가면 해결됨 펼쳐보기▼ 윾동6974 2020-10-11 09:10:34 카린웡 2020-10-11 09:10:40 CCCAAA 2020-10-11 09:10:44 그림 좃나 웃기노ㅋㅋㅋ시발 펼쳐보기▼ CCCAAA 2020-10-11 09:12:14 육성 관련하고 인터페이스 문제는 금태가 피드백 요즘 잘 받고있으니 조금만 기다려달라...이중천장은 몰겟네 이새끼들 메인BM이라 한동안은 안건들거 같긴한데...ㅋㅋ;암튼 만와 잘봣다 잼네ㅋㅋ 펼쳐보기▼ 하얀소쩍새 2020-10-11 09:14:3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11 09:14:46 구구절절 맞는 말이다 가챠겜 할거면 그냥 좀 털어내자 욕심 좀 버리고 만화 잘봤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0-11 09:16:24 삭제 수정 개추 펼쳐보기▼ 셰이브 2020-10-11 09:18:18 초는 어디감?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0-11 09:18:47 삭제 수정 이겜은 똥을 10트럭을 싸놓고 이제 치우기 시작해가지고 금태가 분탕 안친다 뿐이지 산재한 문제는 진짜 많음ㅋㅋ 근데 진짜 나아지는 모습 똥 치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까 믿고 기다리는거지 뭐 펼쳐보기▼ 노루토끼 2020-10-11 09:19:49 구구절절맞말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10-11 09:20:56 가은 이미지가 잘못된거같은데 펼쳐보기▼ 비빅비 2020-10-11 09:21:16 뱅레이 2020-10-11 09:27:38 RH 2020-10-11 09:34:26 Qarin 2020-10-11 09:36:39 막짤 개웃기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09:36:40 나도 뉴비인데 초월은 안건드릴듯? 현질 좀 하니까 적성핵도 남아돌던데 진짜 많이 하는 사람들은 한달이면 엔드스펙 가능할듯 펼쳐보기▼ 산후안 2020-10-11 09:43:09 ㅇㅇ (121.169) 2020-10-11 09:45:19 삭제 수정 프로페셔널 이벤터 대걸레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메리스 2020-10-11 09:53:50 ㅇㅇ (112.161) 2020-10-11 10:05:36 삭제 수정 겜분석을잘하네 ㅋㅋㅋ 재밌다 펼쳐보기▼ 열대야 2020-10-11 10:14:56 10일차에 어케 이렇게 깨우쳤노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0-11 10:34:27 DOGE76 2020-10-11 10:38:45 젖겜이 말도안되게 만렙 찍기 쉬운거아냐? 펼쳐보기▼ ㅇo 2020-10-11 11:03:19 링누스 건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0-10-11 11:05:04 머털이 2020-10-11 12:01:38 지금 가은이를 감히 걸레라고 한거냐? 펼쳐보기▼ 새벽비 2020-10-11 13:19:48 가은이 걸레 아니야아아아아아 펼쳐보기▼ 소라고동5805 2020-10-11 14:21:53 뷰지영 2020-10-12 12:48:38 *수정됨 동일시간 통일 안했음좋겟음 다른겜도 다 동일시간통일인데 지부랜덤 가챠하는거같아서 재밌는데? 이게 카스 특징인데 동일시간쳐하면 다른겜이랑 다를게뭐냐 존나 똥쓰레기임무뜨면 25분 55분짜리로 빠르게 리롤하는맛도있고 펼쳐보기▼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2 13:00:30 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악 나한테 왜이래 [15] 임춘자 2020.10.11 195 -2 노리세 뉴비 폐사 위기에서 가사회생! [9] 무료증정 2020.10.11 201 1 이겜은 쿼츠랑 보급티켓 어따박음 [4] 닉네임뭘로짓지 2020.10.11 89 0 옌 싱 란체스터 얘 좋냐? [19] ㅇㅇ (222.121) 2020.10.11 665 0 뉴비면 초반 ssr 몇개키우는거 추천함?? [9] 노조미 2020.10.11 137 0 찍먹 해보고 왔는데 [8] 붉은전선 2020.10.11 123 0 이거는 힐데콘 없냐 [8] ㅇㅇ (211.229) 2020.10.11 138 0 일본어 힐러 이름은 뭐였냐 [9] Able 2020.10.11 489 0 다이브할때 어떻게 했음? 베버 2020.10.11 50 0 여름뉴비탈출 끝이 보인다 [6] 중고흑우 2020.10.11 104 0 하지만 힐데는 두번친다 [8] 중고흑우 2020.10.11 167 1 첫 6성이다 ㅋㅋㅋㅋ [4] 인상깊은이름 2020.10.11 90 0 이거 10연차하면 sr확정 없음? [7]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100 0 뉴비 노가다 견적좀 봐줘 [7] Nyx 2020.10.11 134 1 제인도 딜은 ㄱㅊ? [16] Able 2020.10.11 163 1 강하군... [6] 중고흑우 2020.10.11 136 1 가은이 퇴물로 보이냐? [2] ㅇo 2020.10.11 98 1 새로운 주제가 나오지 않는 이상... [5] 뿌띠젤리 2020.10.11 110 1 늒네 친구 필요하다 [8] ㅇㅇ (14.55) 2020.10.11 75 1 초보자용 첫함선은 아머인듯 [3] ㅇㅇ (1.242) 2020.10.11 117 1 이정도면 다이브 45층 오토로 가능? [13] 미아사 2020.10.11 162 2 응애 나 애기 카붕이 결국 유부남됬어 [10] ㅇㅇ (121.132) 2020.10.11 217 2 공군덱이 오토가 되는 거였음? [4] 네오딤남편 2020.10.11 108 1 창작 10일차 뉴비의 카사 찍먹 후기 [47]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1 2649 75 지난번의 수모를 갚으러왔다 43층 [5] 중고흑우 2020.10.11 106 1 카운터사이드 당장... [4] ㅇㅇ 2020.10.11 91 1 이게임 딱히 고정된편성은 없어보인이는데 일단이렇게 [13] 노조미 2020.10.11 138 3 ✋질문 늅이 대공5손컨 덱 [5] 마스 2020.10.11 135 2 운영자들 뽑기 다 해보는구나 [3] ㅇㅇ 2020.10.11 238 1 오 45층이 눈앞이야 [6] 뀨 2020.10.11 88 3 선별뽑 여기서 스탑? [4] 노조미 2020.10.11 131 1 산넘어산이네 씨벌 ㅋㅋㅋㅋㅋㅋㅋ [13] 중고흑우 2020.10.11 244 3 2지 정보 주는데 진작에 갈걸!!!!!!!!! [4] ㅇㅇ (220.77) 2020.10.11 97 1 ssr 누구 고를까 [4] 와이파이6 2020.10.11 134 1 뭔데 ㅋㅋㅋ다이브 43까지는 쉬운가봄? [2] 미아사 2020.10.11 121 2 뉴비 이벤 질문 한다 [3] 씨발갑 2020.10.11 93 1 할배들 쉰내 심각하내;; [4] 치아가 2020.10.11 184 1 스충셋 누구한테줄까 [10] 탄산수 2020.10.11 112 1 그림자전당 1-2 소영말고 스턴뭐없냐 [13] sibalba 2020.10.11 198 1 뉴비 각힐데 겨우뽑았는데 이대로 이년 키우면 되는거냐? [3] ㅇㅇ (222.117) 2020.10.11 117 1 다음주 밴 류드말랑카우 2020.10.11 46 1 커피포트 전장 공속 떠서 공속셋 몰아줬는데 [1] ㅇㅇ (211.184) 2020.10.11 58 2 얼른 송편 다 캐고 이벤 돌리고 싶다 ㅇㅇ 2020.10.11 47 1 애미 씨발 대공1에서 막히네 좆같은게임 씨팔년들아 [2]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107 1 1주차 뉴비 SSR 선택권 뭐 받으면 좋을까? [3] ㅇㅇ (221.165) 2020.10.11 17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1 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