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인도 딜은 ㄱㅊ? Able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4 작성일 2020-10-11 09:03:38 https://arca.live/b/counterside/8587823 비교불가 알렉스 빼고치하야도 딜은 좋다고 들었는디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ㅇㅇ 2020-10-11 09:03:51 딜은 개쎔ㅋㅋ 펼쳐보기▼ CCCAAA 2020-10-11 09:03:55 아이마스 좋아하시나봐요 펼쳐보기▼ Able 2020-10-11 09:04:24 아이마스는 왜? 제인도우가 있냐 펼쳐보기▼ CCCAAA 2020-10-11 09:04:44 *수정됨 치후유를 치하야 라고 써놨길래ㅋㅋ; 펼쳐보기▼ Able 2020-10-11 09:05:07 아 치후유구나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1 09:03:57 딜은 확실함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11 09:04:10 근데 코스트가 무거움 펼쳐보기▼ 마스 2020-10-11 09:04:11 알렉스 조 슈발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0-10-11 09:04:22 삭제 수정 딜은 좋다던데 코스트가 문제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09:04:22 치하야는 누구노 펼쳐보기▼ Able 2020-10-11 09:04:45 치하야는 힐러였나? 스트라이커 읿ㅎㄴ어 있자너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09:06:23 4코값 딜은 함 펼쳐보기▼ gkdhkdhk 2020-10-11 09:09:38 제인도우가 딜은 각등이 제외하면 2등일껄 펼쳐보기▼ Able 2020-10-11 09:10:39 ㄷㄷ 알렉스보다도 높냐 펼쳐보기▼ gkdhkdhk 2020-10-11 09:15:49 알렉스는 딜도되고 탱도되는애라면 제인도우는 빡딜러임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11 09:11:08 3코였으면 오토솔져도 썼을 씹지강캐인데 몬가...몬가 모자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해슴 안해슴! [3] 페코린느 2020.10.11 97 0 하림이 바니걸 스킨 인겜이 좀 꼴리는거 같음 [2] ㅇㅇ (59.29) 2020.10.11 101 0 건틀렛 이번주 건 끝 [2] 제리_ 2020.10.11 142 0 팔레스3 깨기 시작하니까 먼가 팍 식어버림 [6] 에랭이 2020.10.11 153 0 오늘 10시 이후 념글 가고싶으면 알지? [3] 구관조리병 2020.10.11 114 0 건틀렛 요즘건은 함선 뿌수는 메타인듯 ㅇㅇ [6] 00 2020.10.11 187 0 추석때 복귀했는데 카사 넘오 재밌네 [5] 후라이드키친 2020.10.11 117 0 알렉 유미 뽑으려고 추석뽑 돌리는게 옳은 선택일까 [6] 텤온미 2020.10.11 143 0 내눈앞에 보이는 스트라이커는 다뒤진다 [4] ㅇㅇ 2020.10.11 172 0 아악 나한테 왜이래 [15] 임춘자 2020.10.11 196 -2 노리세 뉴비 폐사 위기에서 가사회생! [9] 무료증정 2020.10.11 202 1 이겜은 쿼츠랑 보급티켓 어따박음 [4] 닉네임뭘로짓지 2020.10.11 89 0 옌 싱 란체스터 얘 좋냐? [19] ㅇㅇ (222.121) 2020.10.11 665 0 뉴비면 초반 ssr 몇개키우는거 추천함?? [9] 노조미 2020.10.11 137 0 찍먹 해보고 왔는데 [8] 붉은전선 2020.10.11 123 0 이거는 힐데콘 없냐 [8] ㅇㅇ (211.229) 2020.10.11 139 0 일본어 힐러 이름은 뭐였냐 [9] Able 2020.10.11 490 0 다이브할때 어떻게 했음? 베버 2020.10.11 50 0 여름뉴비탈출 끝이 보인다 [6] 중고흑우 2020.10.11 104 0 하지만 힐데는 두번친다 [8] 중고흑우 2020.10.11 168 1 첫 6성이다 ㅋㅋㅋㅋ [4] 인상깊은이름 2020.10.11 90 0 이거 10연차하면 sr확정 없음? [7]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101 0 뉴비 노가다 견적좀 봐줘 [7] Nyx 2020.10.11 134 1 제인도 딜은 ㄱㅊ? [16] Able 2020.10.11 164 1 강하군... [6] 중고흑우 2020.10.11 137 1 가은이 퇴물로 보이냐? [2] ㅇo 2020.10.11 99 1 새로운 주제가 나오지 않는 이상... [5] 뿌띠젤리 2020.10.11 110 1 늒네 친구 필요하다 [8] ㅇㅇ (14.55) 2020.10.11 76 1 초보자용 첫함선은 아머인듯 [3] ㅇㅇ (1.242) 2020.10.11 117 1 이정도면 다이브 45층 오토로 가능? [13] 미아사 2020.10.11 162 2 응애 나 애기 카붕이 결국 유부남됬어 [10] ㅇㅇ (121.132) 2020.10.11 219 2 공군덱이 오토가 되는 거였음? [4] 네오딤남편 2020.10.11 108 1 창작 10일차 뉴비의 카사 찍먹 후기 [47]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1 2650 75 지난번의 수모를 갚으러왔다 43층 [5] 중고흑우 2020.10.11 106 1 카운터사이드 당장... [4] ㅇㅇ 2020.10.11 91 1 이게임 딱히 고정된편성은 없어보인이는데 일단이렇게 [13] 노조미 2020.10.11 139 3 ✋질문 늅이 대공5손컨 덱 [5] 마스 2020.10.11 137 2 운영자들 뽑기 다 해보는구나 [3] ㅇㅇ 2020.10.11 238 1 오 45층이 눈앞이야 [6] 뀨 2020.10.11 88 3 선별뽑 여기서 스탑? [4] 노조미 2020.10.11 131 1 산넘어산이네 씨벌 ㅋㅋㅋㅋㅋㅋㅋ [13] 중고흑우 2020.10.11 244 3 2지 정보 주는데 진작에 갈걸!!!!!!!!! [4] ㅇㅇ (220.77) 2020.10.11 97 1 ssr 누구 고를까 [4] 와이파이6 2020.10.11 135 1 뭔데 ㅋㅋㅋ다이브 43까지는 쉬운가봄? [2] 미아사 2020.10.11 122 2 뉴비 이벤 질문 한다 [3] 씨발갑 2020.10.11 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09:14 +1 +2 +3 +4